UPDATED. 2024-03-27 17:29 (수)
가수 김완선, TBS '그대에게' 라이브 음원 전격 발표
가수 김완선, TBS '그대에게' 라이브 음원 전격 발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3.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완선 "특별히 공 들인 무대"
가수 '김완선'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TBS 음악공연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가 80~90년대 뮤지션들의 LIVE 음원을 발매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음원 발매는 지난해 방송했던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에 출연한 레전드 뮤지션들의 라이브 무대를 음원으로 만들어 대중에게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TBS 관계자는 "라이브 음원 발매는 TBS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젝트다. 그동안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신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 쉽게 만나보기 힘든 명품 라이브를 더 많은 시민들이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TBS 그대에게 시즌2 Episode.1 : 김완선'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될 이번 음원에는 가수 김완선의 대표곡 '피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와 '가장무도회', 총 2곡이 실렸다. 

김완선은 "지난해 '그대에게'에서 선보였던 무대는 특별히 공을 들인 무대였던 만큼 시간이 지나도 생각이 났다."라며 "소중했던 그 시간을 음원으로 제작해 팬분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알리고 싶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TBS '그대에게'의 LIVE 음원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그대에게' 제작진은 "저희 프로그램과 함께 해주셨던 수많은 전설들의 발자취를 무대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음원으로 남기고자 한다."라며 "함께했던 특별한 무대들을 완벽히 담아낼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가수 김완선과 TBS '그대에게'가 함께한 LIVE 음원은 2022년 3월 19일 토요일 12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