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누아르 액션 영화 '우리들의 천국' OTT 통해 공개
누아르 액션 영화 '우리들의 천국' OTT 통해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3.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우리들의 천국’ 3월 25일 주요 OTT를 통해 최초 공개
이미지 = 영화 '우리들의 천국'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누아르 액션 영화 '우리들의 천국'(감독 박희준 제공 시온픽쳐스,스튜디오넷툰)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영화 “우리들의 천국”은 성훈, 조한선 주연의 2018년 개봉작 “돌아와요부산항애”의 디렉터스컷시리즈 프로젝트로 기획된 작품이다.

2018년 개봉 당시 부산의 아름다운 풍광과 인물의 과감한 클로즈업 샷으로 39회 대한민국 황금 촬영상 신인상을 비롯해 히로시마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어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아쉽게도 국내 흥행에 실패했다.

 

기존 스토리의 재구성으로 완벽해진 스토리 '우리들의 천국'

시온픽쳐스와 스튜디오넷툰에서 기획한 2022 디렉터스컷시리즈프로젝트 영화 “우리들의 천국”은 박희준 감독이 직접 편집, 음악, 등 모든 후반 작업을 진행하며 전체 스토리 구성의 80%를 오리지널 시나리오 형태로 다시 편집하였고, 두 시간에 육박하는 방대한 스토리를 한 사건으로 압축하여 집중 감을 높였다. 제목 역시 영화의 오리지널 제목인 “우리들의 천국”으로 변경했다.

 

 

영화 '우리들의 천국' 메인포스터&예고편 리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돈이면 다 되는 줄 알았다’의 메인 카피와 처절한 복수의 눈물을 흘리는 성훈의 강력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부산 최대의 조직 마립칸의 2인자 태성(성훈)과 그를 쫓는 부산경찰청 소속 형사 태주(조한선)의 숨 막히는 대결 구도와 손병호, 이재용, 박철민,박지일,공정환 등 베테랑 배우들의 숨 막히는 연기, 파이터 김동현과 성훈의 세기적 대결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태성(성훈)의 연인 찬미(윤소이)의 절규를 통해 태성(성훈)의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