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SNL 코리아 2', 12회 호스트 대세 아이돌 '위너' 확정
'SNL 코리아 2', 12회 호스트 대세 아이돌 '위너'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3.2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X예능X연기 다 되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풍성한 쇼 완성한다
'SNL 코리아 2', 12회
'SNL 코리아 2', 12회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12회 호스트로 대세 아이돌 그룹 ‘위너’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매주 감각적인 아이디어로 발 빠른 웃음을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가 12회 호스트로 아이돌 그룹 ‘위너’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위너는 ‘공허해’ ‘REALLY REALLY’ ‘MILLIONS’ 등 위너만의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국내외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음원 강자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패션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위너가 'SNL 코리아' 호스트 출연을 발표해 이목을 모은다.

특히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 12회는 위너의 모든 멤버가 총출동하는 완전체 출연인 만큼 더욱 반가움을 더한다.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까지 각 멤버가 펼칠 다재다능한 활약은 물론 4인 4색 팔색조 매력으로 완성될 풍성한 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어 4월 9일 13회에는 배우 오나라가 호스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대체불가 매력의 호스트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