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The 장국영 기획전 2주차 이벤트 진행 확정
The 장국영 기획전 2주차 이벤트 진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3.2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소장 가치 200% 굿즈로 흥행 열기 이어간다
영화 'The 장국영 기획전'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거짓말같이 우리 곁을 떠난 만인의 연인 장국영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The 장국영 기획전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주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23일부터 진행된 The 장국영 기획전이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주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The 장국영 기획전은 만우절 거짓말처럼 우리 곁을 떠난 만인의 연인 장국영의 대표작 다섯 편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어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낸 바 있다.

특히 '아비정전',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동사서독 리덕스'를 연속 상영하는 The 장국영 day 특별회차는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전석 매진되어 영원한 별 장국영에 대한 팬들의 사랑과 그가 남긴 걸작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4월 2일 CGV 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에서 The 장국영 day 특별회차의 추가 상영을 확정했다. The 장국영 day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A3 포스터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The 장국영 기획전이 1주차에 이어 2주차에도 현장 증정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The 장국영 기획전 상영작인 '아비정전',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동사서독 리덕스', '동성서취', '부에노스 아이레스 제로 디그리'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장국영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하는 것.

장국영 스페셜 포스터는 왕가위 감독의 두 페르소나 장국영과 양조위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작에 등극한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속 한 장면을 담았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뜨거운 태양 아래 청량한 하늘을 올려다보는 ‘보영’(장국영)과 그의 뒤로 보이는 ‘아휘’(양조위)의 뒷모습이 애틋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영화의 오리지널 포스터와 같은 한문 로고가 특별함을 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오리지널 굿즈 3종 SET를 증정하는 N차 관람 이벤트가 진행된다. N차 관람 이벤트는 4월 5일(화)까지 The 장국영 기획전 상영작을 2편 이상 유료 관람하고 CGV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월 1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오리지널 굿즈는 국내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수입한 해외 굿즈로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북릿과 키체인, '동사서독 리덕스' 북릿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2주차에도 풍성한 이벤트와 소장 가치 높은 굿즈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The 장국영 기획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케이컨텐츠 공식 SNS와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