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JAY B, ‘크레이지 러브' OST 가창...달콤한 감성 담은 'Dive into you' 오늘(29일) 발매
JAY B, ‘크레이지 러브' OST 가창...달콤한 감성 담은 'Dive into you' 오늘(29일)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3.2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AY B 감성' 크레이지 러브 OST 'Dive into you',
김재욱X정수정 깊어지는 마음 담아
'크레이지 러브' OST JAY B, 김재욱 테마곡 'Dive into you'로 설렘 더한다
사진 제공 = 블렌딩(VLENDING)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JAY B(제이비)가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OST에 참여한다.

크레이지 러브 OST Part.4 'Dive into you - JAY B'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ive into you'는 극 중 노고진(김재욱 분)의 테마곡으로 감성적인 기타 리프, 미니멀한 리듬과 함께 JAY B 특유의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달콤한 사랑 노래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연주가 극 중 '이신아(정수정 분)'에게 점점 깊어지는 '노고진'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블렌딩(VLENDING)

감성 OST 'Dive into you'의 주인공 JAY B는 하이어뮤직 입단 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OST는 그만의 감성 청량 보컬로 가득 채워져 있어 'JAY B 감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Dive into you - JAY B'는 치즈, 김나영, 임영웅, 존박 등 유수의 아티스트와 명품 OST를 만들어 온 한밤(midnight)과 TM이 의기투합하여 극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맞춤 OST를 탄생시켰다.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극본 김보겸, 연출 김정현, 제작 아크미디어)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방송에서 각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직진하던 고진과 신아가 서로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과연 '미미 커플'이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김재욱, 정수정, 하 준, 임원희, 이시언 등 달콤 살벌한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방영되며, 크레이지 러브 OST Part.4 ‘Dive into you – JAY B’는 오늘(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