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최정윤, 청량 보이스.. 오늘 30일 ‘사랑을 말해야 해’ 발매
최정윤, 청량 보이스.. 오늘 30일 ‘사랑을 말해야 해’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3.3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운을 남기는 사랑의 '고백송'
이미지 = 싱어송라이터 '최정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싱어송라이터 최정윤이 3월 30일 오후 6시 새 싱글을 발표한다.

신곡 ‘사랑을 말해야 해’는 차분하고 솔직하게 사랑을 고백하는 곡으로, 지난해 3월 발표한 ‘달라’ 이후 꼬박 1년 만의 신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최정윤' 새 싱글을 발표

‘Silly Love Song’, ‘달라’ 등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송을 선보였던 최정윤은 이번 신곡 ‘사랑을 말해야 해’에서 한층 더 진솔함이 묻어나는 감성적인 발라드로 사랑을 이야기한다.

언제나 옆에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더 늦기 전에 사랑을 말해야 한다는 메시지와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최정윤의 청량한 보이스가 맞물려 듣는 이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최정윤이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신곡에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SNS를 통해 추천하며 화제를 모았던 재즈 싱어송라이터 은희영이 프로듀스 및 편곡으로 함께하여 호흡을 맞췄다.곡의 분위기에 걸맞은 청초한 이미지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다.

한편 최정윤은 지난 2월 25일 발매된 기리보이의 싱글 [DEMOTAPE] 타이틀곡 ‘22’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기리보이표 감성 힙합 곡에 청량함을 더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뷰티 화보 등 음악 외의 활동도 이어나가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