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배우 임세미, 비건 화장품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 첫 브랜드 모델 선정
배우 임세미, 비건 화장품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 첫 브랜드 모델 선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3.3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신강림’ 임세미, 비건 화장품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 브랜드 뮤즈 발탁
임세미,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 모델 발탁 (사진제공 =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비건 화장품 브랜드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LOVE BY PLANETKEEPERS)가 배우 임세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기초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연의 자연스러움으로 연극 무대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다채로운 얼굴을 내비치며 사랑받아온 배우 임세미. 영화 ‘돈’,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쇼핑왕 루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투깝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내 뒤에 테리우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여신강림’ 등의 작품에서 훌륭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 왔다. 

특히, ‘여신강림’에서는 엄친딸 언니 임희경 역을 맡아 솔직한 감정표현과 당당함을 두루 갖춘 거침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케 한 바 있다.

임세미는 본업인 배우뿐만 아니라 비건과 제로웨이스트에도 진심인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개인 유튜브 채널 ‘세미의 절기’를 통해 절기별로 비건과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에 대한 실천을 직접 보여주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는 비건지향적인 삶에 대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국내 비건 뷰티 브랜드인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LOVE BY PLANETKEEPERS)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획득한 비건화장품 브랜드로,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배우 임세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순한 성분과 식물성 원료를 담은 기초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의 기초라인은 자연유래성분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전제품 저자극인증완료, 전성분EWG 그린등급, 비건 인증까지 완료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추출물이 함유된 아쿠아토너, 하동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수딩로션, 연꽃추출물이 함유된 인텐시브앰플, 이천쌀추출물이 함유된 마일드에센스, 콩추출물의 보습력 뉴트리션 보습크림 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가 하면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임세미는 특유의 청초하고 투명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마스크를 자랑한다. 

특히,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의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임세미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이렇게 임세미는 비건 및 클린뷰티 브랜드 러브바이플래닛키퍼스의 새로운 뮤즈로서 비건·제로웨이스트 삶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