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마석도 형사 출동' 영화 '범죄도시 2', 5월 개봉 확정
'마석도 형사 출동' 영화 '범죄도시 2', 5월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동석이 돌아왔다! 1차 티저 포스터 공개
이미지 = 영화 '범죄도시 2'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괴물형사 '마석도'가 더욱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다. 

'범죄도시' 후속작 '범죄도시2' 컴백 소식에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5월에 개봉을 확정지음과 동시에 1차 티저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 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 영화이다.

 

티저 포스터 2종

이번 공개된 1차 티저 포스터 2종을 살펴보면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먼저 눈길을 끈다. 범죄 현장으로 출동하는 듯한 마석도 형사의 비주얼은 '아 죄짓고 살면 안되겠구나'라는 생각을 절로 하게끔 만드는 듯하다.

'괴물형사 돌아왔다'라는 카피 문구까지 더해져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소탕하던 형사 마석도의 완벽한 귀환을 알리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금천서 강력반이 한데 모여있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이번에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현장에 출동한 순간을 포착한 듯한 비주얼은 '나쁜 놈들 싹 쓸어버린다!'라는 문구와 함께 더욱 단단하고 끈끈해진 호흡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범죄도시2'는 공개되는 이미지만으로도 더욱 화끈하고 강력해진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하며 전편보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로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역대급 빌런으로 변신한 손석구(강해상 역)의 합류로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한 액션까지 펼치며 최고의 관전 포인트를 선사할 것이다.

1차 티저 포스터 2종 공개와 함께 5월 극장가에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는 영화 '범죄도시2'는 2022년 5월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 반장은 현지 용의자에게서 수상함을 느끼고,

그의 뒤에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손석구)이 있음을 알게 된다.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은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을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국경 없다! 통쾌하고 화끈한 범죄 소탕 작전이 다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