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아바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제작진이 선사하는 기적 같은 생존 실화 ‘1944: 비하인드 워’ 4월 개봉 확정
아바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제작진이 선사하는 기적 같은 생존 실화 ‘1944: 비하인드 워’ 4월 개봉 확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4.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에 기록되지 않았던 숨겨진 이야기를 전달할 영화 ‘1944: 비하인드 워’가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44년, 숨겨진 나치의 비밀을 무기로 전투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마리’의 전쟁 생존 실화 '1944: 비하인드 워'가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포스타 / 사진제공 이놀미디어
포스타 / 사진제공 이놀미디어

영화 '1944: 비하인드 워'는 ‘마리 뒤자르댕’이라는 실존 인물의 생존 실화를 그려냈다. 독일 나치 장교인 ‘폰 브루크너’의 연인이었던 프랑스 저항군 ‘마리’는 배신자로 낙인찍혀 미군의 포로가 되지만, 미군과 나치의 격전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로 알려져 있다.

'1944: 비하인드 워'는 나치의 비밀을 간직한 ‘마리’가 미군과 히틀러 정예부대를 상대로 살아남게 된 기적 같은 생존 과정을 보여준다. '1944: 비하인드 워'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2%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아바타'의 액션팀에서 활약했던 제시 V. 존슨이 메가폰을 잡아 스릴 넘치는 전투신을 생동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1944 스틸사진 공개 / 사진제공 이놀미디어
1944 스틸사진 공개 / 사진제공 이놀미디어

한편,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전쟁 실화의 주인공 ‘마리’가 비장한 표정으로 총을 겨누고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또 다른 전쟁’, ‘제2차 세계대전 생존 실화’라는 카피는 크고 작은 전쟁들로 상처를 남겼던 제2차 세계대전 속, 밝혀지지 않았던 역사의 진실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숨겨진 이야기를 향한 호기심이 더욱 고조된다.

또한 함께 공개된 1차 보도 스틸에는 과거 아름다운 모습의 ‘마리’와 포로가 되어 머리가 깎인 채 이마에 나치 표식을 한 ‘마리’의 모습이 대조되며 펼쳐질 그녀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줄을 지어 행군하는 나치 부대의 모습은 전쟁의 비참한 상황을 전달하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히틀러 부대와 미군 간의 숨겨진 전쟁을 보여주며 그날의 잔혹성을 자아냄과 동시에 공개될 진실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같은 생생한 역사 속 장면들은 마치 전쟁 한복판에 있는 듯 손에 땀을 쥐게 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한 긴장감과 생생함을 선사해 주는 전쟁 실화 영화 '1944: 비하인드 워'는 4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