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다시 시작된 호킨스의 전쟁, '기묘한 이야기4' 메인 예고편 공개
다시 시작된 호킨스의 전쟁, '기묘한 이야기4' 메인 예고편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2.04.1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모두가 기다려 온 그 작품, 넷플릭스(Netflix) 대표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4'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여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마을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 내용을 담고있는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는 네 번째 시즌 공개를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묘한 이야기4'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 Netflix 시리즈 '기묘한 이이야기4' 메인 예고편 (사진/Netflix 제공)
▲ Netflix 시리즈 '기묘한 이이야기4' 메인 예고편 (사진/Netflix 제공)

예고편을 살펴보면 마인드 플레이어의 위협적인 목소리로 시작이 되어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으며, 의붓오빠 빌리를 애도하는 맥스는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 공포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주인공들의 현재를 고백한다.

윌과 함께 새로 이사한 곳에서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일레븐의 모습과 어느덧 고등학생이 된 마이크, 더스틴, 루카스 3총사들도 훌쩍 자란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주고 있다. 동시에 호킨스 마을을 공포로 물들게 했던 스타코트 전투 이후 또 다시 '폭풍의 눈' 안에 서 있게 된 이들이 어떠한 위기를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뿔뿔이 흩어진 이들이 더욱 강력해진 초자연적인 존재에 맞서 뒤집힌 세계의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는 에미상, 골든글로브, 그래미, SAG 등 전 세계 유수의 시상식에서 65개가 넘는 상을 수상하고 175번 노미네이트 되는 등 글로벌 히트작이다. 주연들의 케미와 레트로한 감성, 그리고 예측하기 힘든 미스터리한 스토리로 단단한 팬층을 형성하였다. 특히 넷플릭스 TOP 10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권 시리즈 2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전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4'는 오는 5월 27일 1부로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