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18 (수)
힐링 아이콘 옥상달빛, 5월 어린이날 맞이 단독공연 개최
힐링 아이콘 옥상달빛, 5월 어린이날 맞이 단독공연 개최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2.04.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7시..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
옥상달빛, 5월 어린이날 맞이 단독공연

[뉴스플릭스] 김인식 기자 = 5월 어린이날 맞이 단독공연 개최 “동심으로 돌아가요.”따뜻함과 힐링의 아이콘 옥상달빛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옥상달빛은 5월 5일 (목)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어린이 될 시간!>을 개최한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동화를 모티브로 한 콘셉트로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또 다른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옥상달빛의 기존 곡을 콘셉트에 맞는 새로운 편곡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동요들도 커버하는 등 새로운 즐길거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힐링 아이콘 '옥상달빛'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열리는 공연인 만큼 옥상달빛 고유의 색을 조금 더 따뜻하고 동화적이게 녹여내려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단독 콘서트 <어린이 될 시간!>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옥상달빛은 최근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 3주년을 기념한 싱글 ‘푸른밤’ 발매, 연말마다 개최하고 있는 단독 콘서트 <수고했어, 올해도> 등 음악적 행보를 꾸준히 펼치고 있다.

옥상달빛 김윤주는 티빙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 및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하여 예능 엔터테이너적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