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8:45 (월)
투썸플레이스,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3종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4.1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3종을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투썸 에이리스트(aLIST)’ RTD (Ready-to-Drink) 커피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투썸 에이리스트(aLIST)는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현한 브랜드로서 다채로운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채널에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블랙 커피(250mL)는 에티오피아 원두 블렌딩이 선사하는 중후한 바디감과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투썸의 노하우를 더해 원두의 풍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페트 타입 커피로 간편성도 갖췄다.

카페 느낌을 살린 컵 커피도 선보인다. 투썸 에이리스트 카페라떼(250mL)는 고소한 우유를 활용한 부드러운 단맛으로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카페라떼의 맛을 구현했다. 투썸 에이리스트 스페니쉬 연유라떼(250mL)는 달콤한 연유 맛이 매력적인 투썸의 시그니처 라떼를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대형마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RTD 커피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투썸의 노하우를 더해 완성도를 높인 프리미엄 RTD 커피 제품을 고객의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을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투썸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