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 여배우 대거 캐스팅! 리딩현장 공개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 여배우 대거 캐스팅! 리딩현장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딩 현장 공개!
사진 =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 여배우 단체사진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열아홉, 서른아홉'이 이소연, 전혜빈, 손여은, 정수영, 오승은, 이유미 등 초호화 여성 스타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여배우들의 완벽한 팀플레이를 예고하는 리딩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배우 이소연

먼저 흩어져있던 동창들을 한 데 모이게 만든 여고 시절 반장 ‘박연미’ 역에는 영화 '스캔들', 드라마 [동이] 등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배우 이소연이 분했다. ‘연미’는 항상 도전 정신을 발휘하는 캐릭터로, 오랜 외국 생활을 마치고 돌아와 친구들이 모일 명분을 제공하는 캐릭터다.

 

 

배우 전혜빈

과거 학교를 대표하는 미인이었고, 현재 요가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정주리’ 역에는 영화 '럭키', 드라마 [또 오해영] 등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선보인 배우 전혜빈이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 손여은

'가장 보통의 연애''보안관''코인라커' 등의 영화와, 드라마 [연모], [경이로운 소문], [언니는 살아있다], [피고인]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 내공을 선보인 배우 손여은이 열일곱 살의 딸을 둔 활달한 성격의 전업주부 ‘김수진’ 역을 맡았다.

 

 

 배우 정수영

여고 동창생들 사이의 가교 역할이자, 천방지축 한 겉모습과 달리 혼자만의 아픔을 숨긴 채 살아가는 ‘남희남’ 역에는 영화 '하모니''극적인 하룻밤''나의 PS 파트너'와 드라마 [쌈 마이웨이], [두번째 스무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연애의 발견], [마마], [나의 해방일지], [엉클] 등의 작품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정수영이 분해 기대감을 높인다.

 

 

배우 오승은

시골 동네 미용실의 주인이자, 친구들에게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채 어른이 된 ‘유진희’ 역은 시트콤 [논스톱 4]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우아한 가], [쇼윈도:여왕의 집]과 영화 '두사부일체''프리즈너'를 통해 깊이 있는 연기 경력을 쌓아온 배우 오승은이 맡았다.

 

 

배우 이유미

학창 시절 여고생들의 선망의 대상이었지만 모종의 사건 이후 사라져버린 ‘신현수’ 역에는 영화 '무방비 도시''인사동 스캔들''군함도''주유소 습격사건 2'에서 등장하며 관객들의 눈도장을 받은 배우 이유미가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여고시절 캐스팅라인업 신예 여배우들의 활약도 기대UP

여고 시절을 연기할 배우 라인업에는 충무로의 신예들이 집합했다. 영화 '걸캅스''동네 사람들'을 비롯한 다수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서 출연하고, 웹드라마 [썸에어], [1시11분 너에게 가는 시간] 등에 얼굴을 비추며 호감을 얻은 배우 최혜진이 반장 ‘연미’ 역에 캐스팅되어 충무로 블루칩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전혜빈의 어린 시절 ‘주리’ 역에는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최다음이 캐스팅되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했다.

학창 시절 가수 god의 팬이었고, 현재와 다름없이 활달했던 ‘수진’의 고등학생 시절은 배우 한유은이 연기한다. 과거에도 변함없이 유쾌하고 밝았던 ‘희남’의 어린 시절은 신인 배우 김유주가 캐스팅되어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오승은의 여고시절 ‘진희’ 역은 드라마 [학교기담 – 응보]와 CF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고주희가 분해 그 시절, H.O.T. 문희준의 광팬이었던 소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배우 이유미가 맡은 ‘현수’의 과거는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배우 정예인이 연기한다. 이번 작품은 정예인의 영화 데뷔작인 만큼,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각의 매력이 넘치는 여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선한 만남을 완성한 가운데,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진행된 리딩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실제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스크린으로 마주하게 될 이들의 완벽한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