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늑대들' 개봉, 오종혁의 액션 카리스마
영화 '늑대들' 개봉, 오종혁의 액션 카리스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페셜 포스터 공개
이미지 = 영화 '늑대들'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영화 '늑대들'이 오늘 전격 개봉하는 가운데 오종혁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늑대들'은 연쇄 살인마를 쫓는 형사와 갱들이 펼치는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이다.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1'에서 해병대 특수수색대 팀장으로 출연해 많은 화제를 일으킨 오종혁이 출연하여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번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를 살펴보면 야쿠자 조직의 2인자 도훈 역을 맡은 오종혁이 상대 라이벌 조직과 맞서기 위해 권총을 들고 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기존에 공개된 1차 포스터를 새롭게 바꾸었는데 흡사 화염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 전투를 벌이는 느낌이 나도록 불꽃이 튀는 등 강렬한 액션미가 물씬 느껴진다.

'잔혹한 핏빛 폭력'이라는 카피는 영화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끔 하고 있으며, 타이틀 로고체 역시 '늑대'라는 키워드에 맞게 날렵하게 디자인되어 액티브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추운 겨울 제주도의 차가운 바닷바람을 맞으며 촬영했지만 힘든 기억 보다 즐겁고 뜨거운 에너지가 가득했던 촬영 현장이었고 살아있는 느낌이어서 무척 행복했다."고 밝힌 배우 오종혁은 아이돌 가수에서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 서고 이제는 영화배우로 거듭난 오종혁을 주목하게 되는 영화 '늑대들'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앞서 언론 시사회를 통해 영화가 공개되고 "강렬하고 뜨겁다", "영화다운 영화", "매력적인 화면에 빠진다", "하드보일드 액션에 더한 매혹적인 음악"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베를린 · 베니스 등 한국 영화의 예술성을 전 세계 알린 전규환 감독이 하드보일드 액션 장르에 도전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늑대들'은 27일 개봉되어 절찬 상영 중이다.

 

Synopsis

 연쇄살인범에 의해 잔인하게 희생된 딸의 복수를 노리는 아버지,

수단과 방법을 안 가리고 사건을 해결 하려는 형사,

그리고 연쇄 살인범으로 추정되는 용의자,

이 세 사람의 이야기가 잔인하면서 유머러스하게 펼쳐진다.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연출로 심리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