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8:45 (월)
영화 '히든', 5월 개봉 확정! 런칭 스틸 전격 공개
영화 '히든', 5월 개봉 확정! 런칭 스틸 전격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혜인의 강렬한 눈빛에 이목 집중!
공형진,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
영화 '히든', 5월 개봉
영화 '히든'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목숨을 건 죽음의 베팅, 새로운 갬블 액션의 탄생을 알릴 영화 '히든'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스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히든'은 도박판 거물 '블랙잭'을 쫓아 60억이 걸린 포커들의 전쟁에 목숨까지 올인한 여성 정보원의 갬블 액션 드라마.

서태화, 김희정 주연의 영화 '짓'으로 이목을 모았던 한종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히든'은 텍사스 홀덤과 세븐 등 포커 게임을 소재로, 1% 확률에 도전하는 플레이어간 고도의 심리전과 육탄전을 그린다.

‘그 운 한 번 시험해 보자’는 말로 카드 7장에 돈과 생사를 거는 위험천만한 판에 뛰어들어 시원한 액션과 유쾌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예정. 알 수 없는 암호를 해독해 숨겨진 마스터키를 찾고 도박의 신 블랙잭과 마지막 게임을 펼치는 이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상대의 수를 읽고 읽히는 포커판의 재미 역시 또 하나의 즐길 거리로 새로운 갬블 액션 영화로의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영화 '여타짜'와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 [루갈], [우아한 가]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내공을 쌓아온 배우 정혜인이 주인공 ‘정해수’역을 맡았다. 그녀는 작전 중 사망한 친구 ‘미정’을 대신 해 도박판 거물 '블랙잭'의 비밀을 밝히고자 포커판에 목숨을 걸고 뛰어들어 화려한 액션과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뛰어난 운동신경과 신비로운 마스크가 더해져 원래 자기 옷을 입은 듯한 연기를 보여주며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혜컴’으로 통하며 영화, 드라마, 에능까지 접수한 차세대 여배우로 주목된다.

판을 잘 깐다고 판때기로 불리는 ‘장판수’로 분한 배우 공형진은 재치와 유머로 하우스 대표 마당발 역할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코미디 전문 배우임을 다시 한번 증명한다. 2019년 영화 '미친사랑'을 마지막으로 그동안 활동이 뜸했지만 이번 영화 '히든'으로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해, 왕이 된 남자', '고산자, 대동여지도' 등을 통해 뚜렷한 개성과 깊은 연기 내공을 보여준 배우 김인권은 이번 영화에서 국정원 팀장 '국팀장' 역으로 출연,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강인하고 권위 있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5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히든'의 런칭 스틸은 정혜인과 공형진 배우가 정체불명 도박의 신, 블랙잭을 찾아 어딘가로 함께 향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우스를 돌아다니며 세트 플레이를 펼칠 그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새로운 갬블 액션의 포문을 여는 듯하다.

한편, 하우스에서 칩과 카드를 앞에 두고 게임 중인 김인권 배우의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인권 배우는 아우라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죽음의 베팅을 펼칠 것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포커들의 전쟁에 목숨까지 올인한 여성 정보원의 새로운 갬블 액션 '히든'은 오는 5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