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오정세 팬클럽 '투명한 배우 오정세',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
오정세 팬클럽 '투명한 배우 오정세',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디스페이스 제공)
(사진/인디스페이스 제공)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배우 오정세의 팬클럽 '투명한 배우 오정세'가 뜻깊은 후원으로 따뜻함을 자아내고 있다.

팬클럽은 배우 오정세의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응원하는 배우의 이름으로 독립영화 후원에 나서는 기부 행렬을 나서고 있다.

배우 오정세는 1997년 '아버지'로 데뷔하였으며,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라듸오 데이즈', '커플즈', '남자사용설명서', '스윙키즈', '타짜: 신의 손', '레드카펫', '극한직업'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연기를 펼쳐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10일, 배우 오정세 공식 팬클럽 '투명한 배우 오정세'는 나눔자리 후원으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I8석에 '배우 오정세'라는 명패를 새기며 독립영화 응원에 동참하는 활동을 펼쳤다.

인디스페이스는 지난 2007년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으며, 국내 최초의 민간독립영화전용관이다. 다양한 한국 독립영화를 선보여왔다.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 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등 관심과 애정으로 쭉 이어져온 후원 방법이다.

인디스페이스 측은 이번 나눔자리 후원을 기념하여 오는 14일, 오정세 출연작인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특별 상영을 확정했다. 개봉 후 1년여 만에 다시 한번 스크린을 통해 영화와 배우의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