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주간넷플릭스] 5월 둘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5월 둘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1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한 주를 달래줄 금주의 넷플릭스 신작을 공개한다!

 

 

굽힐 수 없는 두 남자의 갓생 살이 프로젝트

구필수는 없다 Never Give Up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구필수는 없다'가 넷플릭스와 함께 한다.

인생의 제2막을 꿈꾸며 치킨집을 운영하는 구필수와 가난한 청년 사업가 정석이 펼쳐나가는 좌충우돌 휴먼 코믹 드라마이다.

개성 강한 배우들이 연기를 펼쳐 많은 인기를 얻은 드라마로,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한다.

인생의 후반전을 대비하는 40대 가장과 초반전에 돌입한 20대 청춘, 거대한 현실의 벽도 가로막을 수 없는 인생 반전을 향한 두 남자의 열정 가득한 콤비플레이가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한다.

트로트 신동에서 연기 신동으로 변신을 꾀한 정동원은 중2병을 앓고 있는 구필수의 아들 구준표로 리얼한 생활 연기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세상에 굴복할 수 없는 이들의 열정 가득한 이야기가 지친 하루 끝 위로가 되어줄 것이다.

(드라마, 한국, 2022)

 

 

 

세상이 달라졌다. 나만 빼고!

시니어 이어 Senior Year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시니어 이어'는 20년 만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스테프가 못다 이룬 프롬 퀸의 꿈을 위해 다시 고등학교에 입학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넷플릭스 영화 '어쩌다 로맨스'의 레블 윌슨과 브랜던 스콧 존스 작가가 다시 만나 또 한 번 전 세계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치어리더팀 주장에 멋진 남자친구까지 모든 게 완벽 그 자체였던 스테프에게 남은 건 졸업 파티인 프롬의 여왕이 되어 가장 멋지게 졸업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프롬을 앞두고 진행된 치어리딩 공연에서 사고를 당해 17살에 인생이 멈춰버린다.

20년 만에 깨어난 스테프는 못다 이룬 꿈인 프롬 퀸을 차지하기 위해 다시 한번 고등학생이 되지만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이 달라진 세상에 적응조차 쉽지 않다.

20년 만에 다시 고등학생이 된 스테프, 그렇게나 열망하던 프롬 퀸이 될 수 있을까?

그녀의 20년 만의 등굣길을 함께 해보자.

(5/13 공개 예정, 코미디, 미국, 2022)

 

 

 

범죄를 추격하는 도로 위의 변호사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1 The Lincoln Lawyer Season 1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USA 투데이 21주 연속 베스트셀러 등의 기록을 세운 범죄 스릴러 소설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했다.

마이클 코넬리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는 사고를 당한 뒤 자취를 감췄던 LA의 잘나가는 변호사 미키 홀러가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링컨 차를 타고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2011년 개봉한 영화가 소설의 1편을 다뤘다면 넷플릭스 시리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는 2편 '탄환의 심판'을 다룬다.

통념을 거부하고 이상을 따르는 변호사 미키 홀러, 아내와 내연남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한 남자의 변호를 맡으며 화려한 복귀를 노리지만 사건의 진실에 다가갈수록 혼란에 빠지고 미키의 목숨까지 위태로워진다.

'빅 리틀 라이즈'로 에미상과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데이비드 E. 켈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원작의 탄탄한 구성과 스릴 있는 전개를 200% 살렸고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와 '매그니피센트 7'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던 마누엘 가르시아룰포가 괴짜지만 매력 넘치는 미키 홀러를 연기한다.

(5/13 공개 예정, 범죄, 미국, 2022)

 

 

 

94명의 형제, 한 명의 아버지

우리의 아버지 Our Father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우리의 아버지'는 명망 있는 의사의 추악한 이면과 수십 년간 감춰졌던 진실을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인공 수정을 통해 태어난 외동딸 자코바 밸러드는 우연히 가정용 DNA 검사를 하고 그 결과 자신에게 무려 일곱 명의 이복 형제자매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상하리만치 많은 수에 의문을 품은 자코바와 이복 형제자매들은 가계도를 조사하기 시작하고 그 중심에는 ‘클라인’이라는 이름이 있었다.

최고의 난임 전문의이자 박애주의자로 알려진 클라인이 완벽한 아리안족을 만들기 위해 환자들에게 알리지 않은 채 본인의 정자를 인공 수정에 사용하는 실험을 했던 것.

클라인이 본인들의 친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에 휩싸인 그들은 그의 추악한 이면을 알리려 하지만 클라인은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그들에게 침묵을 강요한다.

'우리의 아버지'는 상상을 초월하는 방식으로 신뢰를 배반한 의사와 정의를 실현하려는 피해자들의 노력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그들의 물러설 수 없는 투쟁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범죄 다큐멘터리, 미국, 2022)

 

 

 

블링블링한 그들의 일상이 다시 시작된다

블링블링 엠파이어 시즌2 Bling Empire Season 2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사진/Netflix 제공)

아시아계 부유층들의 호화로운 일상을 여과 없이 그려내 화제를 모은 '블링블링 엠파이어'가 더욱 강렬해진 이야기로 돌아온다.

'블링블링 엠파이어'는 LA에 사는 아시아계 부호들의 삶을 다룬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로 '심플 라이프',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 등 2000년대 미국을 강타한 리얼리티 쇼의 황제 제프 젱킨스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지난 시즌 킴리와의 썸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던 케빈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하고, 베벌리힐스의 두 라이벌 크리스틴과 애나는 끝나지 않은 전쟁을 이어 나간다.

여기에 또 다른 억만장자 도러시 왕이 새롭게 합류해 LA 사교계를 뒤흔든다.

새로운 사랑과 우정으로 한층 시끄러워진 베벌리힐스. 밤낮으로 펼쳐지는 호화로운 파티와 장인의 영혼이 담긴 블링블링한 드레스 그리고 화려한 삶 뒤에 가려진 솔직한 모습까지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그들의 일상을 다시 만나보자.

(5/13 공개 예정, 리얼리티 시리즈, 미국, 2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