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뉴플Pick] 뉴스플릭스 랭킹, 동물을 주제로 한 영화 Top5
[뉴플Pick] 뉴스플릭스 랭킹, 동물을 주제로 한 영화 Top5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사랑스러운 혹은 무서운 동물를 주제로 작품 어떤 것들이 있을까?

뉴스플릭스 랭킹에서 알아보자.

 

1위 - 닥터 두리틀

이미지 = 닥터두리틀 포스터

‘닥터 두리틀’은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닥터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동물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다룬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개성있는 동물들의 활약이 볼거리를 제공하며 특히 라미 말렉(고릴라)을 비롯해 톰 홀랜드(개), 마리옹 코티야르(여우), 셀레나 고메즈(기린), 에마 톰슨(앵무새) 등 최정상급 할리우드 배우들이 동물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이슈가 됐다.  

 

 

2위 - 돌아온 벤지

이미지 = 돌아온 벤지 포스터
이미지 = 돌아온 벤지 포스터

똑똑한 강아지 벤지가 돌아왔다. 

해당 영화는 1974년에 '조캠프' 감독의 원작 작품 '벤지'를 원작 감독의 아들인 '브랜든 캠프'가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전체적인 스토리 분위기는 비슷하지만 현대적인 느낌을 잘 살렸고 여전히 벤지의 활약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천재 유기견 벤지의 스릴있는 모험을 볼 수 있다.

 

 

3위 - 옥자

이미지 = '옥자' 스틸

영화 '옥자'는 봉준호 감독의 6번째 장편영화로 가상의 동물 슈퍼돼지 '옥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옥자는 강원도 산골소녀 미자의 10년간 함께한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 혹은 가족이다.

평화롭게 지내는 나날 하지만 옥자를 활용한 ‘슈퍼돼지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미란도 코퍼레이션'의 CEO ‘루시 미란도’(틸다 스윈튼), 옥자를 이용해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동물학자 ‘죠니’(제이크 질렌할), 옥자를 앞세워 또 다른 작전을 수행하려는 비밀 동물 보호 단체 ALF까지. 각자의 이권을 둘러싸고 옥자를 차지하려는 탐욕스러운 기관과 맞서, 옥자를 구출하려는 미자의 여정을 그린 영화다.

 

 

4위 - 미스터 주

이미지 = 미스터 주 포스터
이미지 = 미스터 주 포스터

국가정보원 주태주(이성민)가 실수로 넘어진 후 머리에 충격을 받아 동물들의 말소리가 들린다는 국정원 요원의 이야기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합동수사와 동물들의 도움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아가는 스토리다.

 

 

5위 - 꼬마돼지 베이브

이미지 = 꼬마돼지 베이브 포스터
이미지 = 꼬마돼지 베이브 포스터

농장에서 태어난 총명함과 순수함을 지닌 아기돼지 베이브의 이야기를 그렸다. 

베이브가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 엄마가 도축장에 끌려가는데 베이브의 형제들은 엄마가 천국으로 가서 돌아오지 않는 것으로 착각하고 좋아한다. 하지만 베이브는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단란한 생활을 하며 정을 쌓은 엄마와 헤어지자 작별인사를 하며 슬퍼하는데 얼마 후 동네 축제의 경품이 되어 아서 호겟이라는 농부에게 당첨되어 그의 집으로 간게 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총명한 아기돼지 베이브가 성장하는 스토리가 무척이나 감동적인 영화다.

 

훈훈한 동물을 주제로 한 영화를 보면서 우리 가까이 있는 반려동물을 다시금 생각나게 하는 영화들이다. 해당 자료는 주관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