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니얼굴' 6월 23일 개봉 확정!
영화 '니얼굴' 6월 23일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양각색 '니얼굴' 담은 개성 만점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니얼굴'
이미지 = 영화 '니얼굴'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예쁜 얼굴을 안예쁘가 그려준다? 이상할 수 있는 얘기이지만 실화이다.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영화 '니얼굴'이 바로 그 얘기이다. 발달장애인 은혜씨가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하녀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이다.

은혜씨의 캐리커처가 돋보이는 산뜻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은혜씨가 그린 남녀노소 다양한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각기 다른 저마다의 개성과 다채로운 표정이 돋보인다.

시선의 흐름에 따라 거침없이 이어지는 선과 강렬한 채색이 특징인 은혜씨의 그림은 어느덧 4천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얼굴을 담았다. 압도적인 작품 수만큼 각양각색 다양한 그림으로 채워진 포스터는 꽃밭에 온 듯 은혜씨가 피워낸 얼굴들로 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포스터의 중앙에 줄무늬 옷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자화상은 수평적 패턴과 과감한 색감이 조화를 이루며 작가의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렇듯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과 태도를 담은 은혜씨의 캐리커처는 영화 속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포스터 상단에 자리한 ‘세상에 안 예쁜 얼굴은 없어요’라는 카피는 정형화된 미의 기준에 집착하는 사회에 경종을 울리듯 모두를 위로하는 힐링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렇듯 독창적인 그림만큼이나 재미있는 은혜씨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이는 영화 '니얼굴'은 오는 6월 23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