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애니메이션으로?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스틸컷 16종 공개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애니메이션으로?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스틸컷 16종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2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도스틸 16종 (이미지 제공 / ㈜대교 )
▲ 보도스틸 16종 (이미지 제공 / ㈜대교 )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가 히어로로 변신했다.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을 통해서이다.

윌리엄과 벤틀리를 3D CG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이번 작품은 사고뭉치 초보 히어로 '윌벤져스'가 신비로운 여우 소녀 '미호'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어드벤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보도스틸 16종을 공개하였는데 해밍턴 가족의 특징을 잘 살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이 보이는가 하면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의 모습도 담겨있다.

신비로운 여우 소녀 '미호'도 보이는데 '미호'와 친구가 된 형제가 개구쟁이처럼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한편 위협적으로 보이는 악당들도 보이는데 과연 히어로로 변신한 '윌벤져스'가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은 '언리얼 엔진'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뽀로로'와 '타요' 등 국민 애니메이션을 만든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게일이 제작을 맡았다. 샘 해밍턴이 직접 영화 속 본인 캐릭터를 더빙하여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스튜디오게일에서 제작한 윌리엄&벤틀리 형제의 좌충우돌 히어로 어드벤처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은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SYNOPSIS

 

사고뭉치 초보 히어로 ‘윌벤져스’의 여름방학 특급 대작전!

동물들과의 대화는 물론, 공룡 젤리를 먹고 엄청난 초능력을 발휘하는 ‘윌리엄’과 ‘벤틀리’는 슈퍼 히어로가 되고 싶은 사고뭉치 히어로 꿈나무들.

어느 날, 샘 아빠와 함께 즐거운 캠핑 여행을 떠난 ‘윌벤져스’는 놀이터에서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여우 소녀 ‘미호’를 만나 친구가 된다

깊은 숲속 신비한 여우굴로 향한 ‘윌벤져스’는 ‘미호’의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고, ‘미호’ 가족을 노리는 사냥꾼들의 습격으로 모두가 큰 위험에 빠지고 마는데…

과연 ‘윌벤져스’는 아빠와 친구를 구하고, 무사히 캠핑을 마칠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