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17:14 (금)
아미달러,몽골에 대규모 '아미월드 건설'하기로
아미달러,몽골에 대규모 '아미월드 건설'하기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5.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달러 그룹의 이원석 회장(왼쪽)과 ㈜MANAI BAISHIN LLC & MLD PLUS의 김정환 대표가 계약 체결 후 악수하고 있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한국 소재 주식회사 아미달러 그룹과 몽골 소재 주식회사 MANAI BAISHIN LLC & MLD PLUS는 5월 23일 오전 11시 몽골에서 공동사업계약서를 체결했다.

㈜아미달러 그룹의 이원석 회장과 ㈜MANAI BAISHIN LLC & MLD PLUS의 김정환 대표는 이날 ㈜MANAI BAISHIN LLC & MLD PLUS 본사에서 공동사업계약서 조인식을 갖고 향후양사의 발전과 이익 실현을 위해 제반 업무 부문 전반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아미달러 그룹은 최근 두바이 소재 글로벌 하이브리드 암호화폐 거래소 덱소르카에 상장된 아미달러의 발행회사인 홍콩 소재 BTS Army Co.,Ltd의 한국 지사이며,이번 계약서 체결을 통해 아미월드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몽골 소재 ㈜MANAI BAISHIN LLC & MLD PLUS는 현재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의 고급 주거 지역에서 대규모 아파트 건설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특히 몽골의 테를지 국립공원과 수도 울란바토르 사이에 총 150만평 넘는 광대한 토지를 소유하고 있다.

특히 이 토지는 울란바토르 일대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풍부한 수량을 가진 툴강 일대의 울창한 삼림과 초지로 조성되어 있어서 무궁한 개발 가치를 갖고 있다.이와 함께 동사는 울란바토르에 붙어있는 상업 시설과 주거지 용도의 부지 36만평도 소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들 토지에 아미월드를 건설하여 향후 전세계 아미 팬들이 아미달러 토큰을 활용해 이곳 아미월드에서 꿈을 펼치게 한다는 계획을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이원석 ㈜아미달러 회장은 “최근 몽골 젊은이들 사이에 암호화폐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으며,향후 홍콩 본사인 BTSArmy Co. Ltd는 몽골 국민 30%~50%에게 아미달러 토큰을 에어드롭해서그들로 하여금 울란바토르 일대에 건설되는 아미월드에서 행복한 꿈을 실현하도록 할 생각이다.”라며 몽골의 아미월드 개발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