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MC] 주말엔 정주행! 넷플릭스 몰아보기 추천 ‘김세정 편’
[MC] 주말엔 정주행! 넷플릭스 몰아보기 추천 ‘김세정 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30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주말에 시간 많은 이를 위한 넷플릭스 정주행 몰아보기 추천작을 소개한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팔방미인 엔터테이너 배우 김세정의 작품 넷플릭스에서 몰아보자.

 

경이로운 소문

이미지 = '경이로운 소문' 포스터 컷_출처_OCN

경이로운 소문 한국판 히어로물로 이슈가 된 작품이다.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월까지 방영한 OCN 오리지널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작품은 '카운터'라 불리는 악귀 사냥꾼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한 한국 히어로물 극이다.

극 중 도하나역을 맡은 김세정은 화끈한 액션을 선보인다. 도하나는 악귀를 감지하는 능력이 탁월한 캐릭터로 그간 김세정이 연기한 캐릭터와는 다른 매력과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특히 조병규, 김세정과 같은 젊은 배우들과 유준상, 염혜란, 안석환 등 중견 베테랑들이 좋은 앙상블을 보여주어 대중적인 부분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실제 김세정은 싹싹하고 털털한 성격임에 반해 극 중 인물인 도하나는 까칠하고 차가운 캐릭터이다. 평소 밝은 성격 소유자인 김세정이 정반대인 역할을 연기해야 한다는 부분에서 우려도 있었지만 그녀는 훌륭한 연기를 펼쳐 그것이 기우였음을 작품을 통해 말해주었다.

 

 

사내맞선

이미지 = '사내맞선' 포스터 컷_출처_SBS

SBS 드라마 '사내맞선'은 2022년 방송된 작품으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두고 있다.

사내맞선은 로맨틱 코미디물로 안효섭과 김세정 두 인물의 밀고 당기는 달달한 로맨스를 감상할 수 있다. 안효섭은 강태무 역으로, 김세정은 신하리 역으로 각각 분한다.

신하리는 의도치 않게 자신의 회사 CEO인 강태무와 친구 대신 맞선 자리에 나가게 되며 본의 아니게 부캐를 만들게 되며 웃지 못할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내게 된다.

작품은 전개가 매우 빨라 남녀 주인공의 전개 빠른 로맨스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신하리의 정체가 4화만에 들통나는 등 질질 끌지 않는 스토리는 극의 흥미를 가미하고 있다.

신하리는 2% 부족하지만 씩씩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출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자신의 정체를 강태무에게 숨기기 위해 급조한 '섹시 팜므파탈' 부캐릭터를 연기해내고 있다.

김세정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본캐와 섹시 팜므파탈 부캐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앞서 소개한 경이로운 소문과는 다른 털털하고 귀염뽀짝한 매력의 김세정을 만날 수 있으며 한층 물이 오른 연기를 선보이며 노래, 연기, 예능까지 섭렵한 엔터테이너로 인정받게 된다.

사내맞선은 본방 SBS에서 방영 당시 시청률 11.6%까지 기록하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범인은 바로 너!

이미지 = '범인은 바로' 너 포스터 컷_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이색 추리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서도 김세정을 볼 수 있다.

박세정은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을 보이며 믿고 보는 김세정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게 됐다.

추리 예능 ‘범인은 바로 너!’는 국민MC유재석과 허당 탐정들의 추리물이며 시시각각 벌어지는 사건들을 유쾌하게 사건을 풀어가는 작품이다.

김세정의 또 다른 모습을 보고 싶다면 해당 콘텐츠도 적극 강추한다.

 

춤, 노래, 연기, 예능까지 팔방미인 김세정의 작품으로 무료한 주말을 활기차게 보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