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디즈니+ '오비완 캐노비', 전설의 귀환 영상 공개
디즈니+ '오비완 캐노비', 전설의 귀환 영상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5.3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즈니+ '오비완 캐노비'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오비완 케노비'가 ‘전설의 귀환’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스타워즈' 오리지널 시리즈 3부작에서 ‘오비완 케노비’를 맡았던 알렉 기네스의 그리운 얼굴과 함께 “오비완 오랫동안 잊고 산 이름이군”이란 대사와 함께 시작한다.

이와 함께 ‘오비완 케노비’와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첫 만남의 순간과 ‘다스몰’과의 결투, ‘66호 지령’으로 숙청당하는 제다이들의 모습 등 ‘오비완 케노비’가 겪어온 모든 드라마틱한 서사가 펼쳐져 몰입도를 더한다.

특히 '스타워즈' 세계관 속 클라이맥스를 장식한 ‘오비완 케노비’와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화산 행성의 결투와 ‘오비완 케노비’의 절규 어린 목소리로 외치는 “넌 내게 형제와 같았다, 아나킨!”이란 대사는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제자를 잃은 슬픔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오비완 케노비’를 쫓는 잔혹한 제다이 사냥꾼 ‘인퀴지터’들의 모습과 그들을 피해 운둔 생활을 하는 그의 모습들이 이어지며 과연 ‘오비완 케노비’에게 어떤 사건들이 펼쳐지게 될지 호기심을 더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오비완 케노비'는 어둠과 절망이 팽배한 세상, 모두를 지키기 위해 잔혹한 제다이 사냥꾼에 맞선 ‘오비완 케노비’의 목숨을 건 여정을 담은 디즈니+ 리미티드 시리즈이다.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몰락 이후, 은둔의 삶을 살고 있던 ‘오비완 케노비’가 어떠한 이유로 다시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는지 그리고 잔혹한 제다이 사냥꾼들을 피해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스토리가 무엇일지 기대를 자아낸다.

전 세계적인 극찬을 받은 '만달로리안' 시즌 1의 3화와 7화의 감독 데보라 초우가 연출을 맡았고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타워즈’만의 압도적인 액션 시퀀스와 오리지널리티를 다시 경험하게 하는 광선검 액션, 경이로운 세계관, 혁신적인 비주얼로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풍성한 시각적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디즈니+ 리미티드 오리지널 시리즈 '오비완 케노비'는 오는 6월 8일 에피소드 1, 2편을 공개한 후, 매주 1편씩 총 6편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