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벰: 비컴 휴먼' 6월 16일 개봉 확정
'벰: 비컴 휴먼' 6월 16일 개봉 확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요괴인간 벰’ 탄생 50주년 기념 극장판 애니메이션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애니메이션 '벰: 비컴 휴먼'이 오는 6월 16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요괴인간 벰'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극장판으로 리부트 된 이번 영화는 인간이 되고 싶은 인간적인 요괴인간 벰, 베라, 베로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에 리부트 된 극장판은 '인간이 되고 싶은 요괴인간'이라는 원작 설정은 유지하되 주요 캐릭터의 설정과 작화를 과감하게 변형한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성우진 캐스팅도 화제이다. 베테랑 성우 코니시 카츠유키가 주인공 '벰'역을 맡았고, 야마데라 코이치, 미즈키 나나, 미야타 토시야 등이 참여했다.

요괴로서의 기억은 지워지고 자신을 인간이라 믿는 벰, 요괴의 모습을 숨긴 채 평범하게 살아가기 바라는 베라, 인간을 위해 요괴들과 외로운 싸움을 이어나가는 베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번영과 빈곤을 사이에 두고 갈라선 도시 ‘리브라 시티’를 배경으로, 인간의 형태를 한 ‘벰’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그를 중심에 두고 등장한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은 ‘요괴인간 벰’ 시리즈의 새로운 국면을 예고한다.

탄생의 서막 영상은 어두운 실험실에서 세포가 분열하며 ‘요괴’로 태어나게 되었지만 아무도 탄생을 눈치채지 못한 상태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그들의 시작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자신의 정체성과 인간이 되고 싶은 욕망 사이에서 갈등하는 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연민을 자아낸다. 여기에 ‘인간처럼 살다 죽고 싶다’ 라는 대사와 함께 등장하는 ‘벰’의 실루엣은, 그들이 그토록 염원하던 ‘인간’으로서의 삶을 살아갈 수 있을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벰: 비컴 휴먼'은 오는 6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SYNOPSIS

 

“나는 인간처럼 살다가 죽고 싶어”

인간을 위해 악의 무리들과 대결하던 요괴인간 벰, 베라, 베로.

평범한 인간으로 살고 싶어했던 그들은 ‘베가’와의 격투에서 ‘리브라 시티’를 지킨 후 뿔뿔이 흩어진다.

그로부터 2년 뒤, 실종된 요괴인간들의 행방을 찾던 형사 ‘소니아’는,

목격정보를 바탕으로 ‘드라코 케미칼’이라는 제약회사를 찾는다.

그곳에서 홀로 악과 계속 싸우는 ‘베로’, 평범한 소녀로 살아가는 ‘베라’

그리고 ‘벰’을 닮은 ‘벨름’이라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된다.

드라코 케미칼 홍보부에서 일하는 그는 아내,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는 평범한 남자.

하지만 자신을 ‘벰’이라고 부르는 ‘소니아’를 만난 후 밤마다 악몽에 시달리며

조작된 과거 기억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인간이 되고 싶었던 요괴 인간.

그들이 오랜 시간 품어 왔던 꿈의 결말이 마침내 밝혀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