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메인 예고편 공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메인 예고편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2.06.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메인 예고편 (넷플릭스 제공)
▲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메인 예고편 (넷플릭스 제공)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022년에 공개되는 '종이의 집' 시리즈는 넷플렉스에서 방영된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La Casa de Papel)의 리메이크 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이다.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은 시리즈 Part1이며,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두고 있다.

천재적인 머리를 지닌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합을 맞춰 벌이는 인질 강도극을 그려내며, 출연으로 전종서, 유지태, 이현우, 박해수, 김성오, 이현우 등 내로라하는 국내 굴지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극을 빛낼 예정이다.

예고편을 살펴보면 극중 교수로 나오는 유지태는 도쿄 역을 맡은 전종서에게 찾아가 큰 건을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부탁을 하며 시작된다. 각 능력자들을 모은 자리에서 4조라는 거액을 빼내 바람처럼 사라지겠다는 유지태는 조폐국 점거라는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이에 맞서 남측 협상 전문가 선우진(김윤진)과 북측 특수요원 출신 차무혁(김성오) 등이 공동 대응팀을 꾸려 맞대응을 하게 되며 앞으로 맞닥뜨릴 사건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 Part1은 오는 6월 2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