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슈스케5 출신 송희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슈스케5 출신 송희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2.06.0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11일 16시 CJ아지트 광흥창
송희진, 첫 단독 콘서트

[뉴스플릭스] 김인식 기자 = Mnet 슈퍼스타K 시즌 5(이하 슈스케5) Top3 출신 아티스트 송희진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 ‘Into the Forest’를 개최한다.

송희진은 슈스케5에서 Top3에 오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켰으나 프로그램 이후 별다른 행보를 보이지 않다가 2017년 데뷔한 걸그룹 “굿데이”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로 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2019년 K-Pop 작곡가로 데뷔 후 옹성우, 우주소녀, TO1, Day6 등 많은 K-Pop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작곡가로서 능력을 인정받았고, 또한 한국뿐 아니라 대만, 태국 등 해외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K-Pop 작곡가로서 국내·외에서 본인의 입지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작곡가로서 성공적인 데뷔 후 그동안 잠시 접어두었던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위해 지난해 데뷔 앨범으로 9곡이나 담은 정규 앨범을 발매하였고, 그 중에 본인이 작사 작곡한 8곡을 담았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은 7월과 10월에 자작곡을 담은 싱글 앨범을 연달아 발매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지난달 5월 11일 팝 발라드 장르로 그랜드피아노와 목소리로만 담백하게 채운 싱글 <Sanctuary>를 발매했다. 특히 송희진은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직접 뮤직비디오를 연출하고 편집하였으며, 재킷 사진 또한 본인이 직접 편집하는 등 본인의 예술적 재능을 발휘했다.

그렇게 연이는 행보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이어가던 송희진이 슈스케5 이후 10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슈스케5 때부터 자신을 응원하고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묵묵히 기다려준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이번 공연은 대중으로부터 인정받은 보컬리스트로서 최고 퀄리티의 라이브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공연이 팬들을 위한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밴드 세션을 구성하여 완성도 있는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싱어송라이터 송희진의 첫 단독 콘서트는 6월 11일 16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리며 공연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