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국대: 로드 투 카타르,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국대: 로드 투 카타르,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6.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대: 로드 투 카타르'
'국대: 로드 투 카타르'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쿠팡플레이는 전세계를 뜨겁게 달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여정을 담아낸 쿠팡플레이 다큐멘터리 '국대: 로드 투 카타르'의 10월 공개를 첫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깜짝 공개했다.

6월 2일 한국: 브라질 친선 평가전을 통해 깜짝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에서는 작년 9월 개최된 월드컵 아시아 지역의 최종 예선 1차전 이라크전부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본선까지의 생생한 밀착 취재를 예고하며 흥미를 자극한다.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PL)에서 득점왕에 오르며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손흥민을 필두로 재능있는 선수들로 구성된 축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컵 본선 진출과 역대 최고의 성적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위해 달려나가는 땀과 열정을 엿보게 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세계적인 선수로 부상한 손흥민의 발끝에 전세계 팬들의 시선이 쏠린 가운데,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그의 헌신과 노력, 그리고 대표팀 주장으로 팀을 이끄는 리더쉽을 생생하게 쫓으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황의조, 황희찬, 정우영, 권창훈, 송민규 등 유럽과 국내 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선수들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최장수 사령탑 파울루 벤투 감독까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이들의 여정을 솔직하고 담대하게 담아내며 생생한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서 2025년까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며, 이번 시즌 전 경기를 생중계 및 하일라이트로 제공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접속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올여름 7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대한민국에 초청한다. 오는 7월 13일 열리는 첫 경기인 팀 K리그와 맞붙는 토트넘 홋스퍼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 다큐멘터리 '국대: 로드 투 카타르'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둔 10월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