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복수극의 피날레를 장식할 '맨 프롬 헬' 메인 예고편 공개
복수극의 피날레를 장식할 '맨 프롬 헬' 메인 예고편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0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타 / 이놀미디어 제공
포스타 / 이놀미디어 제공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받으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중인 영화 '맨 프롬 헬'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맨 프롬 헬'은 10년 전 죽었다고 생각했던 남자가 가족들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지옥에서 돌아온 하드보일드 액션 심판극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10년 전 자취를 감쳤던 남자 ‘불’이 세상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시작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뒤이어 과거에 일어났던 사건들을 회상하며 복수를 다짐하는 그의 강렬한 인상은 사건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높은 몰입감을 안겨준다.

스틸사진 / 이놀미디어 제공
스틸사진 / 이놀미디어 제공

한편, 모두가 죽었다고 생각했던 남자 ‘불’의 예상치 못한 등장으로 당혹감과 두려움에 압도된 인물들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지옥에서 돌아온 남자’, ‘목적은 단 하나, 복수’라는 카피는 복수라는 목적을 위해 지옥 같은 불구덩이에서 돌아왔음을 시사하고 있어 그가 자행할 복수의 칼날을 향한 숨막히는 스릴감을 예고한다.

이어 한 명씩 차례대로 찾아가 행동을 개시하는 ‘불’의 모습은 '맨 프롬 헬'만의 휘몰아치는 액션 기대감을 높인다.

완성도 높은 서스펜스와 잔혹한 액션을 예고하며 하드보일드 복수극의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맨 프롬 헬'은 오는 6월 9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