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있지 예지X류진, '믹스앤맥스' 출격… 쌍둥이 콘셉트
있지 예지X류진, '믹스앤맥스' 출격… 쌍둥이 콘셉트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6.0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 예지&류진 '믹스앤맥스(MIX&MAX)' 출연 이미지 (사진= Mnet M2 제공 )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그룹 있지(ITZY) 멤버 예지와 류진이 '믹스앤맥스(MIX&MAX)'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M2)는 지난 7일 퍼포먼스 특화 채널 '스튜디오 춤'에 예지와 류진의 '믹스앤맥스(MIX&MAX)' 무빙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8일에는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하며 이들의 협업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예지와 류진은 '믹스앤맥스'에서 비비 렉사(Bebe Rexha)의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Break My Heart Myself)' 곡에 맞춰 시니컬한 무드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들은 영화 '터미널'로부터 영감을 받은 쌍둥이 콘셉트를 소화, 트윈 룩 스타일링과 페어 안무 등으로 무대를 꾸민다.

'믹스앤맥스'는 댄스에 특화된 두 명의 아티스트가 콜라보해 페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인터뷰를 보여주는 '스튜디오 춤'의 신규 콘텐츠다. 오는 11일에는 예지와 류진의 '믹스앤맥스' 퍼포먼스 영상과 18일에는 다큐멘터리까지 총 두차례에 걸쳐 콘텐츠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들과 댄스 크루가 함께 만드는 케이팝 댄스 전문 채널이다. 올해 6월 구독자 수 380만 명, 누적 조회 수 17억 뷰를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