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니얼굴', 휴식 같은 시간 선사한다
영화 '니얼굴', 휴식 같은 시간 선사한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니얼굴'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예쁜 얼굴을 안 예쁘게 그려주는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영화 '니얼굴'이 관객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12회 광주여성영화제 초청 및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우수상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영화 '니얼굴'은 발달장애인 은혜씨가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나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웃음과 눈물로 물들이며 대중을 사로잡은 정은혜 작가의 영화 개봉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의 예술 가득한 일상을 그린 영화는 유쾌한 재미는 물론 힐링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앵글을 통해 첫선을 보인 영화는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한국환경영화부문 우수상과 2021 씬라인페스트에서 인터내셔널인스퍼레이션어워드를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올여름 선물같은 영화가 되어 줄 영화 '니얼굴'은 6월 23일 개봉될 예정이다.

 

Synopsis

 

어느 뜨거운 여름, 집에서 뜨개질만 하던 은혜씨가 양평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난다

“예쁘게 그려주세요” “원래 예쁜데요 뭘~”

예쁜 얼굴도 안 예쁘게 그려주는 은혜씨 앞에 4천 명의 사람들이 환하게 웃음 짓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