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 예약 판매 실시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 예약 판매 실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6.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예약 판매 나선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주)메타씨어터(대표 신정화)가 공연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와의 헤어짐을 아쉬워할 관객들을 위해 굿바이 선물을 마련했다. 6월 10일부터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의 온라인 선주문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것.

풋풋하고 따뜻한 소년소녀의 무공해 첫사랑을 그린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지난 5월 3일 개막한 이래 맑고 서정적인 넘버와 온유(샤이니), 하성운, 진호(펜타곤), 송건희, Y(골든차일드), 김남주(에이핑크), 이상아, 권은비의 발랄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K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작품. OST 화보집은 풋풋하고 아련한 '태양의 노래'만의 첫사랑 감성을 그대로 담아 작품의 깊은 여운을 오래 간직하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OST 화보집에는 해나의 절실한 꿈이자 판타지의 세계인 ‘노르카프’를 하람, 그리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한때로 해석한 콘셉트 사진 외에도 주요 배우들의 연습 현장과 무대 사진 등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 ‘온유+김남주’ ‘하성운+권은비’ ‘진호+권은비’ ‘와이+김남주’로 구성된 OST CD와 화보집, 포토카드 2장, 인화사진 2장을 한 세트로 묶어 판매한다. OST 화보집은 메타씨어터와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상품은 6월 20일부터 배송을 시작한다.

한편 메타씨어터는 오는 6월 26일까지 뮤지컬 '태양의 노래'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한국 등 6개 국가 및 지역의 멀티플렉스 체인에서 라이브 뷰잉을 진행하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양의 노래'와 메타씨어터 그리고 신스웨이브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