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파라마운트+ '헤일로', 캐릭터 포스터 공개
파라마운트+ '헤일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6.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화 무료공개 이벤트까지
파라마운트+ '헤일로'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티빙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인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가 ‘마스터 치프’, ‘관 하’, ‘핼시’, ‘소렌’과 실버팀 대원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헤일로'의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인류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 마드리갈 행성의 반군 리더 ‘관 하’, 스파르탄 프로젝트의 책임자 ‘핼시’, 러블의 지도자 ‘소렌’과 함께 스파르탄 실버팀 소속 대원 ‘바냑-134’, ‘리즈-028’, ‘카이-125’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다. 

‘헤일로’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묠니르 전투복을 장착한 마스터 치프와 실버팀 대원들의 압도적 비주얼, 드라마 만의 새로운 서사를 이끌어갈 관 하와 핼시 박사, 소렌의 존재감은 '헤일로' 속 다양한 인물간 관계를 암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빙에서 전편이 공개 중인 '헤일로'가 파라마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화 무료공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파라마운트+ 공식 유튜브에서 '헤일로' 1회를 감상하고 좋아요와 함께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빙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3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의 모든 에피소드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