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영화 '미친 능력', 더위 타파 이벤트 오픈
영화 '미친 능력', 더위 타파 이벤트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친 능력자들을 위한 통 큰 이벤트
영화 '미친 능력'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코믹 액션영화 '미친 능력'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친 능력'은 잘나가던 슈퍼스타 시절과 달리 재정난에 시달리는 ‘닉 케이지’(니콜라스 케이지)가 그의 억만장자 슈퍼팬 ‘하비’(페드로 파스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한 후 예기치 못한 일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초대형 코믹 액션.

'미친 능력'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로 핫한 데뷔에 나선 것은 물론, CGV 프리에그 지수 99%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다. 아울러 국내 언론 및 평단의 찬사와 함께 영화를 먼저 접한 실 관람객들의 SNS 입소문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단연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미친 능력'이 통 큰 선물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6월 21일부터 6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미친 능력’을 갖고 있는 회사, 동호회, 동아리 등 대한민국 모든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주변의 ‘미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능력자를 댓글로 소환하고 '미친 능력'에 대한 기대평을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국내 수제 맥주 NO.1 업체 세븐브로이에서 제공하는 제품 총 5박스(120개)를 제공한다.

이는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가족들과 혹은 직장 동료, 친구들과 단체 활동을 준비하는 예비 관객층들에게 통 큰 선물과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제대로 날려버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조이앤시네마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통 큰 선물과 함께 남다른 스케일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드는 초대형 코믹 액션 '미친 능력'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