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신인 걸그룹 럼블지, 장병 힐링콘서트 참여... "군통령 등극 향한 여정"
신인 걸그룹 럼블지, 장병 힐링콘서트 참여... "군통령 등극 향한 여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7.0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워존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걸그룹 럼블지가 군통령 등극을 위한 여정에 나섰다.

국군위문예술단원으로 활동 중인 럼블지는 지난 7월 1일 강원도 철원 k-9 자주포가 겸비된 청성포병의 최정예부대 6사단 청성포병 여단(대령김지환), 88포병대대(중령최무제)에서 열린 장병 힐링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번 공연은 30여 년 군부대를 찾아가며 위문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군위문예술단에 지원 요청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럼블지, 이채비, 당찬, 한소민, 포시즌 등이 위문공연으로 출연했다.

3인조 걸그룹의 럼블-G 뜻은 우당탕탕이라는 'Rumble'과 'Generation'의 G의 합성어로 럼블-G의 음악이 세대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졌으며, 미얀마 출신 리더 디디와 함께 국내보다 먼저 남미, 유럽, 동남아 등 해외에 알려지며 수많은 팬덤이 생성된 실력파 그룹으로 뮤직뱅크와 각종 음악 방송에서 활동하며 프로모션 중이다.

또한 이날 공연은 미스트롯 1에서 예쁜 여우로 활동하고 최근 2집 앨범 발매하며 지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장병 문화를 위한 언텍트 공연 등 많은 활동 보유자 이채비(백룡컴퍼니 소속), 포병에서 10여 년간 간부 부사관 출신 트로트 가수 당찬, 배우 이면서 가수 활동을 하는 한소민, 댄스걸그룹 포시즌 등이 참여하였으며 사회를 담당한 한가람 중위는 전역일자를 뒤로 미루고 진행.. 마지막 군인의 정신을 전달하고 장병과 함께 했다.

한편 럼블지는 "대한민국 국군장병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위문공연'의 캣치 프레이즈를 2022년 프로모션으로 실행하며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이후 공연부터는 추억의 선물까지 준비하겠다"라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