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영화 '미니언즈2', 전 세계 42개국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영화 '미니언즈2', 전 세계 42개국 박스오피스 1위 등극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7.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7월 20일 대개봉.
또 한 번의 '미니언즈 신드롬' 시작됐다
이미지 =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2'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시리즈 최고의 수작”, “믿고 보는 미니언즈”, “엉뚱한 재미와 매력에 빠져든다” 등 쏟아지는 해외 호평 세례와 함께 올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강타할 영화 '미니언즈2'가 2022년 북미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영화 '미니언즈2'가 북미 개봉과 동시에 호주, 브라질, 멕시코, 독일 등 전 세계 42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 7월 1일 북미에서 개봉한 '미니언즈2'는 개봉 첫 주말 1억 851만 달러(한화 약 1,410억 원)의 흥행 수익 달성과 함께 팬데믹 이후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특히, 전작 '미니언즈'에 이어 1억 달러가 넘는 오프닝 스코어로('미니언즈' 오프닝 스코어 1억 1,571만 달러)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스코어 9위에 안착하며 강력한 흥행 저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미니언즈2'를 향한 관객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7월 4일 기준 관객들의 평가를 나타내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기록한 것은 물론,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출구 조사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시네마 스코어에서도 A등급까지 획득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대중성과 오락성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와 시네마스코어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기록하고 있는 '미니언즈2'는 실관람객들의 “그루와 미니언 사이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재미있고 유쾌하게 그려낸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인다”, “사랑스럽고 귀엽고 재미있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등의 호평 세례와 함께 “이전 5편의 영화에서와 마찬가지로 노란색의 귀여운 존재들이 모든 장면을 유쾌하게 만든다”(The Sun (UK)), “온 가족을 유쾌하게 만들기 충분한 유머가 가득 차 있다”(TheIndependentCritic.com), “유쾌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이번에는 특히 음악도 매력적이다.

언제나처럼 미니언즈는 가장 작은 사람, 존재도 위대한 일을 할 수 있음을 알려준다”(Boston Globe) 등 해외 유력 매체의 극찬세례가 지속되고 있어 올 여름 모두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극장가를 점령할 '미니언즈2'의 치명적인 매력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

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사할 이번 작품은 전 세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또 한 번의 미니언 신드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