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굽네, 공식 홈페이지 7년 만에 리뉴얼
굽네, 공식 홈페이지 7년 만에 리뉴얼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7.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 겨냥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접근성과 직관성을 높여 7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5년 이후 7년만에 진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성을 강조한 UI(사용자 환경)를 적용했다. 일러스트, 모션그래픽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UX(사용자 경험)도 대폭 개선했다.

홈페이지에는 브랜드 세계관인 ‘바사삭 유니버스’를 중점으로 한 디지털 콘텐츠 내용을 담았다. 새롭게 추가된 ‘저널’ 탭은 바사삭 유니버스 관련 콘텐츠를 비롯해 굽네 메뉴 개발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볼 수 있다. 

메뉴뿐만 아닌 브랜드 자체 이야기를 담아 재치와 설득력을 가진 스토리텔링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취지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드 연계 채널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높였다.

'메뉴소개’ 탭에는 소비자가 메뉴를 선택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실시간 인기 메뉴, 추천 메뉴 순위를 공개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에는 소비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별 표기 했다. ‘매장찾기’ 탭 하단에는 내 주변 매장이 어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소비자가 보다 간편하게 굽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주문 시스템도 개선될 예정이다.

굽네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일 팝업스토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굽네 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더욱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기존 치킨 브랜드와는 다른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여 MZ세대의 선호와 관심을 모을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며,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서 훨씬 다채로운 바사삭 유니버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