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한산' 호국정신 계승... 이순신 고장 통영 '생생문화재 통영 이순신학교' 이색 프로모션
영화 '한산' 호국정신 계승... 이순신 고장 통영 '생생문화재 통영 이순신학교' 이색 프로모션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7.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에서 경험하는 이순신 장군의 역사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영화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을 앞두고 이순신의 고장 통영에서 이색적인 여행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생생문화재 통영 이순신학교'이다. (재)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유적지와 통영 관광지를 방문하여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호국정신 계승과 문화유산 답사 투어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생생문화재 통영 이순신학교'는 영화 '한산:용의 출현'과 함께 한다. 프로모션 코스는 통제영, 충렬사, 디피랑, 조선군선(거북선), 한산도 제승당 총 다섯 군데이며, 각 코스에 도달할 때마다 '한산: 용의 출현' 로고가 들어간 이순신학교 깃발을 들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활동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한산: 용의 출현'의 촬영지이기도 한 통영에서의 여행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는 반응이다. '한산: 용의 출현'과 함께하는 ‘생생문화재 통영 이순신학교’는 (재)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이 함께 힘을 모아 압도적 승리를 이끈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는 7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