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메인 포스터 공개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메인 포스터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7.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명 아래 가수 아이린 X 해변의 상큼발랄 아이린
리얼리티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의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메인 포스터에는 아이린의 워크데이와 홀리데이 속 두 가지 매력이 모두 담겨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에 첫 공개되는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28일 아이린의 두 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가수 아이린의 모습과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배주현의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해변을 배경으로 잔뜩 기대에 찬 아이린의 모습과 빛나는 조명 아래 포즈를 잡고 있는 가수 아이린의 두 가지 일상이 모두 담겨 눈길을 모은다. 이는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에서 펼쳐질 그녀의 다채로운 일상과 다양한 매력 발산을 기대케 만든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은 오는 8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