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완성형 아이돌 골든차일드, 뮤빗라이브 출연
완성형 아이돌 골든차일드, 뮤빗라이브 출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8.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은비와 ‘울림 남매’ 케미 기대
‘컴백’ 골든차일드, 13일 오후 8시 뮤빗라이브서 글로벌 팬덤과 만남
사진제공 = 뮤빗(Mubeat)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가 ‘권은비의 뮤빗라이브’에 출연한다.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Mubeat)은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오는 13일 오후 8시 ‘권은비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 이하 ‘뮤빗라이브’)’에 출연한다. 컴백을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것.”라고 밝혔다.

골든차일드는 이달 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AURA(아우라)’를 발매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DDARA’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골든차일드는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퍼포먼스로 ‘완성형 아이돌’의 존재감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가 한층 더해진다. 

특히 멤버 태그(TAG)와 이장준이 타이틀곡 ‘Replay’와 수록곡 ‘Purpose’ 작사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여실히 드러낼 예정이다.

오는 13일 진행되는 뮤빗라이브는 하반기를 맞아 ‘권은비의 뮤빗라이브’로 개편되어 더욱 활발한 팬 소통과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첫 번째 게스트로 MC 권은비와 같은 소속사 식구인 골든차일드가 출연해 보여줄 ‘찐 남매 케미스트리’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빗라이브(Mubeat Live)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 전 세계 230여 국가의 케이팝 팬들과 아티스트가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월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방송이다.

한편, 뮤빗라이브(Mubeat Live)가 진행되는 글로벌 플랫폼 뮤빗(mubeat)은 다양한 케이팝 팬덤 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