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영화 '블랙폰', 9월7일 개봉 확정
영화 '블랙폰', 9월7일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먼저 터진 2022 가장 충격적인 호러 영화
영화 '블랙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블룸하우스와 '닥터 스트레인지' 감독이 선사하는 2022년 가장 충격적인 호러 ' 블랙폰'이 9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숨막히는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블랙폰'은 기괴한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사이코패스에게 납치된 소년이 죽은 친구들과 통화를 하게 되면서 탈출을 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를 그린 충격적 호러.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기괴한 가면을 쓴 사이코패스 ‘그래버’의 강렬하고 충격적인 비주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표정을 알 수 없는 모습으로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정체불명의 ‘그래버’는 “사라진 아이들, 고장 난 전화기, 죽은 친구들과의 통화. 전화가 울리면 반드시 받을 것”이라는 카피와 함께 강력한 미스터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장 기이한 캐릭터 ‘그래버’ 역은 최근 디즈니+ [문나이트]에서 빌런 ‘아서 해로우’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배우 에단 호크가 맡아 기대를 높인다.

메인 포스터의 강렬한 비주얼만으로도 압도적인 호러를 예고하는 '블랙폰'은 이미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개봉 이후 현재까지도,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2022년 호러 영화 중 최고의 팝콘지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특히, 이 같은 기록은 지난 2021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이후 호러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치라 더욱 눈길을 끈다.

전 세계 관객들의 “일주일 됐는데 아직도 블랙폰에서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음” (트위터 @Scissorsboi), “최근 2년 사이에 본 최고의 호러 영화” (레딧 @bensfanclub), “엄청 무서운데 빠져드는 완벽한 영화” (레터박스 @Whitney), “내 인생 호러 영화” (레터박스 @silentxaria) 등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블랙폰'은 8월 1일 기준 제작비 대비 무려 8배에 달하는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을 달성하며 멈추지 않는 흥행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일반 관객 뿐만 아니라 언론과 평단이 보낸 극찬일색 호평 또한 화제다. “영혼까지 털리는 호러” (Empire Magazine), “압도적인 공포” (RogerEbert.com), “공포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IndieWire), “숨 막히게 스릴 넘치고 무섭다” (The Detroit News), “블랙폰만의 독창적인 룰” (Variety), “독창적인 마력을 가진 호러” (Inverse) 등의 찬사는 올해 가장 주목해야할 호러 영화의 등장을 알린다.

이렇게 해외 관객과 언론 매체의 폭발적인 극찬세례 속 전 세계에서 먼저 터진 2022년 최고의 호러 '블랙폰'은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