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주간넷플릭스] 8월 둘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8월 둘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기대작부터 인기 시리즈까지 총집합"

8월 둘째 주, 넷플릭스 추천작 5선!

 

 

죽은 자의 돈 때문에 처절하게 얽힌 자들

모범가족 A Model Family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문득 길을 가다 시체와 함께 거액의 돈가방을 발견하게 된다면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할까?

충분히 현실 가능성이 있을법한 이야기를 소재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은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이다.

대학교 강사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인 동하는 평범한 모범 시민이다. 그토록 바라던 교수 자리를 위해 아들의 심장 수술비까지 끌어다 썼건만, 교수직은 요원해지고 아내 은주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가족을 위해 누구보다 절박하게 돈이 필요한 그때, 동하는 거액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 두 구의 시체와 함께.

충동적으로 돈 가방에 손을 댄 동하를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이 협박하고 그에게 마약 배달을 종용한다.

한편 마약 수사팀 팀장 주현은 광철의 조직에 잠입했던 동료 경찰이 사라지자 광철 그리고 알 수 없는 이유로 그와 함께하는 동하의 뒤를 쫓는다.

영화 '바람', '쎄시봉', '히말라야' 등 실망시키지 않는 연기로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치는 배우 정우가 동하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 '남한산성', '마녀'의 박희순이 광철 역을, '올드보이', '비스티보이즈' 등의 윤진서가 은주 역을, '비밀의 숲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박지연이 주현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친다.

김진우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8월 12일 공개 예정, 범죄/스릴러, 한국, 2022)

 

 

 

뱀파이어 사냥도 사업이다

데이 시프트 Day Shift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뱀파이어를 사냥해 돈을 버는 사람이 있다?

넷플릭스 영화 '데이 시프트'는 수영장 청소부 버드가 1만 달러를 구하기 위해 '세계 뱀파이어 사냥꾼 연합'에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 액션 코미디 영화이다.

LA에 사는 버드는 평범한 수영장 청소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의 진짜 정체는 뱀파이어를 죽이고 그 송곳니로 돈을 받는 뱀파이어 사냥꾼이다.

연합에서 쫓겨나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버드는 일주일 안에 1만 달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그가 단시간에 거액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다시 연합에 들어가는 것뿐. 가까스로 연합에 복귀한 버드는 겁 많은 파트너와 함께 그의 돈줄이 되어줄 뱀파이어를 잡으러 나선다.

영화 '프로젝트 파워', '장고' 등의 제이미 폭스가 버드 역을,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데이브 프랭코와 호흡을 맞춘다. 특히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이 출연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짜릿한 쾌감을 안겨준 '존 윅' 제작진이 함께한 영화 '데이 시프트'는 화려한 액션과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8/12 공개 예정, 액션/코미디, 미국, 2022)

 

 

 

열어라, 그 마지막 장을

로크 앤 키 시즌3 Locke & Key Season3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로크 앤 키'가 시즌3로 더욱 스릴넘치게 돌아왔다.

동화같은 비주얼과 그에 상반되는 오싹한 이야기로 전 세계 판타지 매니아들의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로크 앤 키'는 가문 대대로 내려온 저택 '키하우스'로 이사한 세 남매가 집안 곳곳에 숨겨진 마법 열쇠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려내고 있다.

드디어 모든 게 평범해졌다고 생각하는 로크 가족. 하지만 막내 보디가 시간을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발견해 키하우스의 새로운 문을 열면서 또 다른 모험과 마주한다.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되는 위협적인 존재와 마주하게 된 로크 가족 앞에 설상가상 사라진 줄 알았던 악마 도지와 이든의 사악한 그림자가 다시 드리워진다.

과연 이들은 마법의 열쇠를 지켜내고 진짜 평범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엑스맨 탄생: 울버린', 'PMC: 더 벙커'에 출연한 할리우드 실력파 배우 케빈 두런드가 새로운 빌런 가디언으로 등장을 예고해 많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역대급 스케일과 스릴 넘치는 이야기로 완벽한 피날레를 선사할 '로크 앤 키' 시즌3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판타지, 미국, 2022)

 

 

 

무턱대고 갈망하지 말지어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3 Never Have I Ever Season3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연애가 무척이나 하고 싶은 인도계 미국인 소녀 데비의 성장기를 담은 '네버 해브 아이 에버'가 시즌3로 돌아왔다.

팩스턴과 공식 연인이 된 데비는 학교에서 가장 ‘불우한 애’에서 ‘부러운 애’로 신분 상승에 성공한다.

하지만 쏟아지던 관심은 어느새 시기로 바뀌고 데비는 자신의 연애를 순순히 인정하지 못하는 주변 시선에 자꾸만 작아지며 팩스턴의 진심까지 의심한다.

싱숭생숭한 마음으로 참석한 파티에서 ‘엄마 친구 아들’ 데스를 만난 데비, 누가 봐도 매력 넘치는 데스의 등장은 데비의 일상을 흔들어 놓는다.

작품은 '더 민디프로젝트'의 제작 겸 주인공 역을 맡은 민디 캘링의 자전적 이야기를 토대로 하고 있어 더욱 현실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바람 잘 날 없는 데비의 엉뚱하고 유쾌한 성장 스토리를 넷플릭스에서 감상해보자.

(8/12 공개 예정, 코미디, 미국, 2022)

 

 

 

‘브나나’의 유쾌한 작별 인사!

브루클린 나인-나인 시즌8
Brooklyn Nine-Nine Season8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우리나라에서 '브나나'로 유명한 인기 시트콤 '브루클린 나인-나인'이 마지막 시즌으로 찾아왔다.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가상의 99번 관할 경찰서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좌충우돌 시트콤이다.

경찰의 명예를 영순위로 생각하는 홀트 서장과 믿을 구석 하나 없지만 체포 실적은 에이스인 제이크 페랄타 형사

그리고 재능, 꼼수, 공갈, 운의 사박자로 어떻게든 사건을 해결해내는 동료들까지 브루클린 99번 관할 경찰서는 오늘도 시끌벅적하다.

이번 공개되는 시즌8은 부모가 된 제이크와 에이미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해 시리즈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매 에피소드 빵빵 터지는 사건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우리들의 웃음을 책임진 '브나나'의 마지막 스토리를 만나보자.

(8/13 공개 예정, 범죄/코미디, 미국, 20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