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나비,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 OST
나비,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 OST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8.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섯 번째 주자 ‘14일 발매’
나비, WSG워너비→’마녀는 살아있다’ OST 작업까지 ‘열일 행보 ing’
나비_프로필_알앤디컴퍼니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나비가 드라마 OST로 위로를 전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나비가 가창자로 참여한 TV조선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OST Part.6 ‘Take me home’(테이크 미 홈)이 공개된다.

‘Take me home’은 4비트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블루지한 무드의 감정선이 느껴지는 곡이다. 악기 사운드 위 춤추듯 올려져 있는 나비의 보이스가 리스너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나비는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오랜만에 OST 작업을 하게 됐는데,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장르라 녹음하면서도 굉장히 신선하고 즐거웠다”며 “제 목소리와 음악이 드라마에 잘 어우러져서 ‘마녀는 살아있다’를 보시는 시청자 분들이 더 즐거우셨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나비_마녀는_살아있다_OST_커버_비트썸원

최근 나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로 두드러진 활약을 자랑했다. SOLE(쏠), 권진아, 엄지윤과 4FIRE(사파이어)를 결성해 든든한 맏언니 면모를 보여준 나비는 예능감은 물론, 보컬리스트의 매력 역시 제대로 뽐내며 ‘입덕 나비효과’를 불러모았다.

특히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발매한 4FIRE의 ‘보고싶었어’는 약 한 달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유지, 방송이 마무리된 현재까지도 높은 순위를 자랑하며 WSG워너비의 식지 않는 인기까지 증명해내고 있다.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비롯해 라디오, OST 등 폭넓은 활동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나비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