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ArtistFlix] 엔터테이너 ‘드레이크밀리건’의 궁금한 모든 것
[ArtistFlix] 엔터테이너 ‘드레이크밀리건’의 궁금한 모든 것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진 = 드레이크 밀리건(Drake Milligan)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드레이크 밀리건(Drake Milligan)은 CMT의 Sun Records에서 Elvis Presley를 연기하고 American Idol과 America's Got Talent에서 공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배우이자 가수다. 그는 1998년 6월 1일 미국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드레이크는 부모님의 음악적 성향에 노출되어 있었다. 그의 초기 음악적 관심 중 하나는 그의 아버지가 차에 보관했던 George Strait CD였다.

드레이크는 ‘American Idol 시즌 16‘에 출연하게 됐고 시즌16에 지원 후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는 좋은 연기를 펼쳤고 심사위원 Luke Bryan, Katy Perry, Lionel Richie 에게 깊은 인상을 준 후 할리우드 여행을 하게 된다 . 그러나 그는 오디션 과정에서 곧바로 경쟁에서 떨어지게 되고... Drake는 내슈빌에 있는 동안 Bill Anderson, Dean Dillon, Monty Criswell, Marv Green, Paul Overstreet 및 Brice Long과 같은 음악 산업 베테랑과 함께 공동 세션을 예약하게 된다.

드레이크는 오랜 실험 끝에 자신의 노래를 직접 작곡했으며, 그 당시 작곡가/프로듀서인 Brandon Hood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음악 프로듀서인 Tony Brown에게 고용된다. Tony Brown이 제작한 Drake의 첫 번째 EP는 BBR Music Group과 녹음 계약을 체결한 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후 드레이크는 ’America's Got Talent 시즌 17‘에 출연하여 다시 주목을 받는다. 화요일 밤 America's Got Talent 에서 드레이크밀리건의 열정적인 공연은 즉시 심사위원 Simon Cowell, Howie Mandel, Heidi Klum 및 Sofia Vergara를 압도한다.

또한 드레이크는 컨트리 음악 역사의 전문가라고 알려져있다. 그 또래의 젊은이로서는 이례적인 일이며 드레이크는 학교에서 역사를 배우는 것을 좋아했다고 한다. 그 결과 드레이크는 항상 역사라는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뉴스플릭스에서 ’America's Got Talent‘가 만들어낸 슈퍼스타 ’드레이크 밀리건‘에 대해 알아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