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양지은&홍지윤, 뮤지컬 배우 성공적 데뷔 호평
양지은&홍지윤, 뮤지컬 배우 성공적 데뷔 호평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8.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은X홍지윤 ‘미스트롯2’ 진∙선의 위엄 과시
양지은∙홍지윤, 차세대 뮤지컬 배우 성장 가능성 입증 [사진 = PAGE1]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양지은, 홍지윤이 뮤지컬 배우 데뷔 신고식을 화려하게 마쳤다.

양지은, 홍지윤은 최근 진행된 뮤지컬 ‘서편제’ 첫 공연에서 오랜 기간 단련해 완성된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을 받았다.

양지은, 홍지윤은 ‘서편제’에서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과 운명에 초연히 맞서 나가는 진정한 아티스트 송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두 사람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이고 몰입도를 높이는 실감나는 연기력 등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

특히 첫 뮤지컬 데뷔 작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긴장한 기색없이 안정적으로 극을 이끌어나갔으며, 능청스러운 모습부터 애끓는 눈물까지 관객들을 끌어당기는 흡인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한국적 정서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모습 역시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관객들에게 묵직한 감동을 전달했다.

양지은, 홍지윤 모두 과거 국악을 전공하고 ‘미스트롯2’ 등 많은 방송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아티스트로 인정받아온 만큼, ‘서편제’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송화 그 자체’로 변신해 뜨거운 호평과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

양지은, 홍지윤은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온 ‘서편제’에서 자신만의 유일무이한 송화를 탄생시키며 차세대 스타 뮤지컬 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양지은, 홍지윤은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앞으로 다방면에서 더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또한 두 사람의 열연이 돋보이는 뮤지컬 ‘서편제’는 오는 10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