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7 21:57 (금)
[MC]주말엔 정주행! 넷플릭스 몰아보기 추천 '박은빈 편'
[MC]주말엔 정주행! 넷플릭스 몰아보기 추천 '박은빈 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2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주말에 시간 많은 이를 위한 넷플릭스 정주행 몰아보기 추천작을 소개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우영우 인사법 등 수 많은 이슈를 낳은 배우 박은빈의 작품을 소개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미지 = 배우 박은빈_이상한 변호가 포스터 컷

아직 못봣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추천 드라마. 배우 박은빈의 사랑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 및 tvN 코미디 프로그램 'SNL'에서 주기자로 알려진 주현영의 우영우 인사법 등 많은 유행을 낳은 드라마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자폐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이 대형 로펌에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녀만의 방식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그 안에서 잔잔한 감동과 코믹적인 요소까지 마음편하게 정주행 몰아보기로 추천한다.

 

연모

이미지 = 배우 박은빈_연모 포스터 컷

앞서 추천한 우영우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한 박은빈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쌍둥이 오빠인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궁중에 넘치는 음모와 로맨스를 그렸다. 박은빈은 해당 작품에서 남장여자 역할을 펼쳐 많은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청춘시대

이미지 = 배우 박은빈_청춘시대 포스터 컷

청춘시대에서는 학보사 기자로 모태솔로 역할의 박은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상큼 그 자체의 박은빈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청춘시대는 여성들의 우정을 다루며 공감대를 잘 형성해 이슈가 된 캠퍼스 청춘물로 현실적인 스토리가 와닿는 중독성있는 작품이다.

 

주말엔 차세대 명품 여배우 박은빈과 함께 시간순삭 정주행에 도전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