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정직한 후보2' 김무열-라미란, 역대급 코믹 케미
영화 '정직한 후보2' 김무열-라미란, 역대급 코믹 케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2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으로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개봉
영화 '정직한 후보2'
이미지 = 영화 '정직한 후보2'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원조 ‘진실의 주둥이’ 라미란과 신입 ‘진실의 주둥이’ 김무열이 대체 불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전편을 뛰어넘는 '정직한 후보2' 속 코믹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로 완벽한 코믹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에 이어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뉴 페이스의 등장까지. 새로운 인물의 합류뿐만 아니라 국회의원이 아닌 도지사라는 설정을 통해 두 배 더 커진 스케일로 '정직한 후보2'가 돌아온다. 

무엇보다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코믹 콤비 도지사 ‘주상숙’ 역의 라미란과 비서실장 ‘박희철’ 역의 김무열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한층 깊어지고 더 유쾌해진 찰떡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또 다시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 ‘주상숙’은 국회의원 시절 이미 한번 경험했던 ‘진실의 주둥이’를 다시 한번 겪게 되며 나름의 노하우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 가는 과정 속에서 예상치 못한 웃음을 만들어 낸다. 

또한 믿었던 비서 실장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함께 얻게 되며 쏟아내는 진실의 말들은 보는 이에게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웃음을 선사, 역대급 코믹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유일무이한 코미디 제왕 믿고 보는 라미란의 코믹 연기부터, 장르 무관 김무열의 한계 없는 코믹 연기까지. 그들이 선보일 완벽한 코믹 케미스트리는 '정직한 후보2' 단연 최고의 관전 포인트다.

전작에 이어 '정직한 후보2'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 “서로 합이 너무 좋아, 둘 다 함께 가야 한다는 것에 어떤 이견도 없었다”고 밝힌 라미란에 이어 “라미란 선배님이 ‘주상숙’을 어떻게 연기하는지를 보며 많이 배우려고 노력했다”고 밝힌 김무열까지. 서로를 향한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또 한 번 대체 불가한 코믹 콤비로 컴백,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블 ‘진실의 주둥이’ 라미란, 김무열 콤비의 코믹 케미스트리를 통해 전작을 뛰어넘는 더 큰 웃음 스케일로 돌아온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