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7 21:57 (금)
아침마당 5승 가수 '최상', ㈜펀하우스이앤엠과 전속계약 체결
아침마당 5승 가수 '최상', ㈜펀하우스이앤엠과 전속계약 체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8.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펀하우스 이엔엠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지난 6월 KBS1 '아침마당'에서 '도전 꿈의 무대' 5승을 달성하며 유명세를 떨친 트로트가수 최상이 컨텐츠제작 전문 엔터테인먼트 법인 ㈜펀하우스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울산 출신 트로트 가수로서 지역에서 이미 강력한 인지도를 쌓은 가수 최상은, 이번 계약으로 수도권, 서울 진출을 비롯 드라마 OST 참여, 각종 중앙행사 무대,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여 그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준비한 ㈜펀하우스 이앤엠은 특히,세대 미남 트로트 가수 최상과의 동행을 통해, 울산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권역에서 이름을 떨치는 차세대 미남가수로 발돋움 시키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고 한다.

㈜펀하우스이앤엠은 음악, 배우, 아트디렉터 출신의 유능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분야에서 유능한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이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아는 제작팀이 감각적 이면서도 젊은 감성의 결과물을 제작할 것이다.

이 회사는 영상, 음원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홍보 영상제작 ▲음원, 작곡 제작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 편성 제작 ▲지자체 전문 행사 대행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게다가 일반 업체나 개인이 하기 힘든 3D, 단체 드론 촬영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음악, 배우, 아트디렉터 출신의 유능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주 제작이 아닌, 회사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컨텐츠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완벽한 작업물을 빠른 시일 내 받아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주)펀하우스이앤엠은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 관리하며 그 인프라를 넓혀나갔으며 전속 모델과 배우 및 크리에이터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취지에 적합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