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09 (월)
'법대로 사랑하라', 쿠팡플레이에서 만난다
'법대로 사랑하라', 쿠팡플레이에서 만난다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9.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이세영의 환상 케미 로코...본방 직후 다시보기 서비스
KBS2 월화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스포츠, 영화, 드라마 등 폭넓은 콘텐츠 스펙트럼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쿠팡플레이가 오는 9월 5일 월요일, KBS2 월화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방송 직후 다시보기로 서비스할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오는 9월 5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법대로 사랑하라'의 본방 직후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다시보기 서비스는 본방을 아쉽게 놓친 시청자들과 드라마의 재미를 한 번 더 느끼고 싶은 애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쿠팡플레이에서는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는 이들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를 자랑하는 동명 웹소설 원작(노승아 작가)으로,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의 로(LAW)맨스를 담은 작품. 연기, 예능, 음악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멀티플레이어 이승기가 전직 ‘괴물 천재’ 검사이자 현직 웹소설 작가인 건물주 ‘김정호’ 역을 맡았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다시금 확인케 한 배우 이세영은 대형 로펌 ‘황앤구’를 퇴사하고 법률상담 카페 ‘로(LAW) 카페’를 개업하려는 4차원 변호사 ‘김유리’로 분해 이승기와 폭소와 감동의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두 배우의 재치 발랄한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코믹 로코 '법대로 사랑하라'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주고 있다.

쿠팡플레이의 센스 넘치는 다시보기 서비스로 더욱 사랑을 받을 '법대로 사랑하라'는 9월 5일 월요일부터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