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는 9월21일 디즈니+ 공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는 9월21일 디즈니+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9.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과 극 두 변호사의 법-매치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배우 정려원, 이규형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가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공개를 확정함과 동시에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2차 티저포스터 및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작품의 주연 배우인 정려원과 이규형의 티카타카가 엿보이는 2차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은 보는이로 하여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게 만들었다.

 

정려원-이규형의 극과극 케미

포스터를 살펴보면 거만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정려원과 그런 그녀를 불만이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규형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거기에 "또라이는 또라이를 알아보는 법"이라는 카피는 이들의 이해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공개된 2차 티저 예고편은 서로를 '또라이', '노차키', '시추', '싸가지' 등 다소 과격한 별명으로 부르며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두 캐릭터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게 하는 강렬한 대사들은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정려원 분)와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이규형 분)이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다.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 정려원과 천의 얼굴을 선보이는 배우 이규형, 그리고 작품의 무게감을 더하는 정진영이 열연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동명의 에세이에 나오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꾸며진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사건들의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이기는 재판만을 해왔던 ‘노착희’가 이길 수 없는 이들을 변호하며 전하는 감동, 연속된 살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 해나가며 마주하는 미스터리한 요소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예고하며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오는 9월 21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Synopsis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