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주간넷플릭스] 9월 첫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9월 첫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9.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9월의 시작! 넷플릭스에 찾아온 명작들과 함께"

9월 첫째 주 넷플릭스 신작 추천작 5선!

 

 

가장 낮고 어두운 곳에서 가장 높고 밝은 곳으로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세 자매의 일생일대의 기회를 다룬 드라마가 넷플릭스로 찾아온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서로 우애로 뭉친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게 되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독한 가난 속에서 자라 남들만큼 사는 것을 꿈의 전부로 삼은 첫째 오인주, 가난했지만 돈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사명감 있는 기자가 된 둘째 오인경, 실력만으로 명문 예고에 진학한 그림 천재인 셋째 오인혜.

이 세 자매 앞에 의문의 700억이 나타나 한 가문과 엮이며 거대한 사건에 휩쓸린다.

가장 낮고 어두운 곳에서 가장 높고 밝은 곳으로 갈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 이들은 삶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을까?

작품은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 '도깨비' 등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고은이 첫째 오인주 역으로 분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수상한 파트너' 등의 배우 남지현이 둘째 오인경 역을, '지금 우리 학교는', '벌새'의 박지후가 셋째 오인혜 역으로 변신해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가는 세 자매의 연기를 펼친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위하준을 비롯해 엄지원, 엄기준, 강훈, 전채은 등이 합류하여 극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왕이 된 남자'의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헤어질 결심', '아가씨' 등 강력한 필력의 정서경 작가가 선보인 '작은 아씨들'은 신선한 미스터리로 시청자들을 초대하고 있다.

(9/3 공개 예정, 미스터리/드라마, 한국, 2022)

 

 

 

사랑이 넘치는 희동리로 오세요~

어쩌다 전원일기 Once Upon a Small Town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사랑으로 가득한 마을 희동리가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인다.

'어쩌다 전원일기'는 시골 마을 희동리 토박이이자 이 지역의 '핵인싸' 순경 안자영과 하루빨리 희동리 탈출을 꿈꾸는 서울 토박이 수의사 한지율의 좌충우돌 전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서울에서 동물병원을 운영하던 수의사 지율은 갑작스레 할아버지가 운영하던 동물병원을 맡게 되어 희동리에 온다.

이곳에서 오직 희동리만 살필 뿐 연애는 관심 없는 오지라퍼 순경 자영을 만나는데, 지율은 자꾸만 그녀가 신경 쓰인다.

한편 27년 동안 자영과 단짝 친구였던 청년 농부 이상현까지 자영에게 설렘을 느끼면서 세 사람의 묘한 삼각 로맨스가 펼쳐진다.

레드벨벳의 조이가 안자영 역으로 분해 배우 박수영으로서 매력을 충분히 뽐낼 예정이다. 또한, '학교 2021', '경찰수업' 등으로 주목을 받은 추영우가 한지율 역으로, '구경이',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백성철이 이상현 역으로 변신해 환상케미를 선보인다. 

작품은 웹소설 '어쩌다가 전원일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파스타'로 로맨스 코미디 신드롬을 일으킨 권석장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따스한 힐링 로맨스 '어쩌다 전원일기'를 통해 희동리 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9/5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한국, 2022)

 

 

 

짜증 날 정도로 매력적인 낯선 남자와의 휴가

러브 인 더 빌라 Love in the Villa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영화 '러브 인 더 빌라'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베로나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계획대로만 살아온 줄리는 연인 브랜던과 베로나에서의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지만 이별을 통보받고 홀로 베로나로 향한다. 꿈에 그리던 여행으로 부푼 마음도 잠시, 숙소가 이중 예약이 되어 낯선 영국 남자 찰리와 함께 휴가를 보낼 수밖에 없는 처지가 된다.

서로를 내쫓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며 싸움을 벌이던 줄리와 찰리는 점점 베로나에 대해, 그리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호감을 느낀다.

넷플릭스 영화 '매직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크리스마스에 날아갑니다'의 캣 그레이엄이 줄리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톰 호퍼가 찰리 역을 소화한다.

아름다운 사랑의 도시 베로나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의 여행을 함께 감상해보자.

(9/1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미국, 2022)

 

 

 

어느 한국 가족의 원더풀한 이야기

미나리 Minari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영화 '미나리'가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영화 '미나리'는 윤여정이 한국인 최초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 영화이다.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미국으로 이주한 한국 가족이 도시를 떠나 낯선 도시 아칸소로 온다.

가족들에게 뭔가 해내는 걸 보여주고 싶은 아빠 제이콥은 농장을 가꾸고 엄마 모니카도 다시 일자리를 찾는다.

아직 손이 필요한 아이들을 돌봐주기 위해 모니카의 엄마 순자는 가방 가득 고춧가루, 멸치, 한약 그리고 미나리씨를 담아 아칸소에 온다.

큰딸 앤과 막내아들 데이빗은 여느 ‘그랜마’같지 않은 할머니가 영 못마땅하고, 제이콥과 모니카는 나날이 부딪힌다. 과연 이 가족은 어디서든 잘 자라는 ‘미나리’처럼 그곳에서 뿌리내릴 수 있을까.

영화는 정이삭 감독이 메가폰을 들었으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김, 노엘 케이트 조의 환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작품을 통해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각본상, 음악상 후보 및 유수 영화제 117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글로벌 명작 영화 '미나리'를 넷플릭스에서 감상해보자.

(9/1 공개 예정, 드라마, 미국, 2021)

 

 

 

가장 조용한 세상에서 시작된 여름의 노래

코다 CODA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포함한 3관왕, 선댄스 영화제 4관왕에 빛나는 영화 '코다'가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루비는 가족 중 유일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코다’(Children of Deaf Adults, 청각 장애인 가족에게 태어난 청인 아이)다.

가족과 24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세상과의 연결고리가 된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을 가족 생각에 음악을 향한 꿈을 쉽게 펼치지 못하고 망설인다.

아름다운 OST가 펼쳐지는 작품은 '라라랜드'의 음악 감독이 참여하여 더욱 짙은 여운을 선사하며, '로크 앤 키'의 에밀리아 존스가 루비 역을 소화해 연기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9/1 공개 예정, 음악/코미디, 미국, 20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